어디서나 연결

아루바의 20년 역사의 상징은 생각을 달리하자는 비전입니다 비전 덕분에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기업과 세상을 돕는 연결을 만드는 아루바의 사명에 충실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겨우 시작에 불과합니다.

아루바 특장점

고객 최우선 주의(Customer first, customer last)

아루바는 기술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합니다.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혁신

아루바는 전통에 얽매인 네트워킹 회사가 아닙니다. 아루바는 처음부터 생존을 위해 규칙을 바꿔야 했으며, 이러한 자세는 지금도 아루바의 모든 사업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작지만 큰 기업

그동안 아루바는 작지만 큰기업이라는 핵심 가치를 지켜 왔습니다. 고객과 직원을 가족처럼 여기며, 민첩하면서도 시장의 변화에 앞서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왜 Aruba를 선택해야 할까요?

널리 인정받는 업계 리더십

아루바는 타사 애널리스트들이 인정하는 Wi-Fi 6, 스위칭, SD-Branch 분야의 리더이자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분야의 비전을 제시하는 기업입니다.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여러 기업에서 아루바와 손잡고 캠퍼스, 지사, 데이터 센터, 원격 업무 환경 전반에 걸쳐 안전한 AI 기반 에지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앞날을 내다보는 혁신

아루바는 처음부터 혁신에 앞장섰으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기존의 네트워크 관리를 넘어서 AI 기반 운영, 프로비저닝, 오케스트레이션, 보안, 위치 서비스 등을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최초의 플랫폼인 Aruba ESP(Edge Services Platform)를 지원합니다.

AI 전문지식

Aruba AI는 18년간 쌓아온 검증된 유무선 네트워크 전문지식을 토대로 1백만 개 이상의 유선, 무선 및 SD WAN 장치에서 얻은 텔레메트리 데이터 모델링을 결합하여 이상 징후를 식별하고,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신뢰성 있는 예방적 권장사항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수준의 AI 전문지식을 보유한 네트워킹 벤더는 오직 아루바뿐입니다.

유연한 금융 및 소비 옵션

서비스형 아루바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관리 작업을 유연한 금융 및 소비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리스, 후불, 환매 프로그램 등 유연한 금융 옵션으로 매몰 비용을 방지하세요. 한편 소비 옵션에는 간단한 현금 결제 구독 방식으로 제공되는 SaaS 및 NaaS 솔루션이 있습니다.

아루바 요약

Hewlett Packard Enterprise 자회사인 아루바를 소개합니다.

2020년 매출30억 달러 이상
직원 수7,000명 이상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영업 중

아루바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의견 보기

Gartner 매직 쿼드런트

2020 Gartner 매직 쿼드런트 유선 및 무선 LAN 액세스 인프라 부문에서 15년 연속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Gartner Critical Capabilities

2020 Gartner 유선 및 무선 LAN 액세스 인프라 부문 주요 역량 보고서의 6개 사용 사례 중 6개 모두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Silver Peak 3회 연속 성공!

아루바의 자회사로 편입된 Silver Peak이 Gartner 2020 매직 쿼드런트 WAN Edge Infrastructure 부문에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고객의 추천사 보기

The Walt Disney Company

지상에서 가장 행복한 이 낙원은 고객의 경험을 지원하는 기술 없이는 유지될 수 없습니다. 기술이 눈에 띄지 않을수록 경험의 몰입도가 높아집니다.

Dropbox

“비결은 중앙에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겁니다. 이제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상태를 한곳에서 파악할 수 있습니다.”

Andrew Bleil, Dropbox 기업 네트워크 팀

KEMET

“아루바와 Aruba Central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원활하게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시작에 불과하지만, 앞으로 차원이 다른 네트워킹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George Hurtado, KEMET Electronics Corporation 글로벌 IT 인프라 담당 이사

Wi-Fi Bus

혁신적인 멀티 에이전시 Wi-Fi Bus 개념 증명은 Aruba SD-Branch Gateways, Wi-Fi, Central 등을 활용하여 지원이 부족한 지역 사회를 연결해 줍니다.

Vestavia Hills City Schools

"교육과 학습 환경이 매일 달라지는 상황에서 아루바의 안전하고 자가 복구가 가능한 유무선 네트워킹 인프라를 통해 학생들에게 항상 최상의 디지털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Keith Price, Vestavia Hills City Schools 기술 책임자

미국 국방부 펜타곤

펜타곤에서는 아루바 인프라를 활용하여 모든 기밀 등급에 걸쳐 유무선 연결을 현대화했습니다.

Black Fire Innovation

Black Fire Innovation의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에서 아루바 솔루션이 숙박업의 밝은 미래를 열어 갑니다.

Baystate Health

Baystate Health는 기술을 활용하여 의료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Verisk

이 선도적인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은 Aruba SD-Branch 및 Aruba Central을 통해 30개국에서 인프라와 경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Disney 로고
Dropbox logo
California Wi-Fi Bus logo
펜타곤 로고
Black Fire 로고
Verisk Analytics logo

아루바 자세히 알아보기

고객 이벤트에서 프레젠테이션 중인 마케팅 리더

리더십

유능한 인재와 미래를 바라보는 대담한 비전이 만났습니다.

노트북 주위에 모여 프로젝트 관련 협업 중인 젊은 직원들

채용

아루바는 작지만 큰 기업입니다. 정겹고 친밀한 분위기지만, 그 안에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화면의 아루바 보도 자료

보도 자료

아루바 관련 소식을 읽고 네트워킹 혁신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언론 보도

아루바에 대한 최신 소식과 기사 및 언론 보도를 모두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