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ve Insights

그 어느 때보다 비즈니스 목표가 IT 팀의 아젠다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동종 업계 종사자, 분석가, 전문가들이 말하는 인사이트, 동향, 성공 사례 등을 확인하고 네트워크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네트워크 고도화 전략

네트워크를 비즈니스 동인으로 전환하십시오.

Agile NaaS 실무 가이드

NaaS의 영향, 중요하게는 경영진이 IT 팀과 함께 원하는 성과 달성을 위한 NaaS 솔루션을 평가하는 방법 등을 알아보십시오.

네트워크 고도화의 5가지 원칙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변하는 업무 방식에 대응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고도화하는 작업은 대형 프로젝트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5가지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활동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진화하는 업무 공간과 네트워크

글로벌 직원 75,000명의 응답 내용을 바탕으로 최신 업무 공간의 IT 요구 사항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에 대한 Leesman의 최신 인사이트를 알아보십시오.

5G가 단순한 유행일까요?

5G가 보다 안정적인 연결로 Wi-Fi의 격차를 해소할 것이라고 약속하지만 Wi-Fi를 대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NaaS 관련 정보

NaaS를 통해 운영 민첩성 향상

NaaS가 미래입니다

해당 2023 IDC 실무 요약에서 변화에 대응할 필요성으로 인해 유연한 NaaS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NaaS와 지속 가능성

어떻게 HPE Aruba Networking의 NaaS 제품을 활용하여 기업에서 ITAD 및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HPE 인텔리전스 엣지 사업부 사장 Phil Mottram이 설명합니다.

NaaS 프로필

귀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NaaS 모델은 무엇입니까?
다음 6개 질문에 답해보십시오.

Exec2Exec

여러 산업 분야의 임원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성과와 과제를 공유합니다.

연결성 이상 지원

리더들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와 그 효과, 비즈니스 성과 달성 역량에 미치는 영향 등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경영진을 위한 성공적인 네트워크 연결 가이드

CIO가 다른 경영진과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성공적인 관계를 촉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멀티 클라우드, 다중 위치 환경에서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는 방법

여러 CIO와 CTO가 클라우드의 비즈니스 데이터 보호, 디지털 로드맵의 중요성, 하이브리드 업무 방식이 네트워크 보안에 미치는 영향 등에 관한 의견을 이야기합니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대해 직접 상담하길 원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