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협 없는 통합 SASE

하이브리드 업무, 디지털 가속화, IoT의 증가 등으로 인해 혁신적인 보안 전략이 필요한 때입니다. HPE Aruba Networking 통합 SASE로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면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대해 간소화된 보안 액세스를 어디서나 제공하십시오.

통합 SASE 솔루션 테스트 드라이브를 통해 SASE로 가는 길을 선택하십시오.

통합 SASE로 최신 업무 공간 보호

더 많은 조직들이 클라우드 도입을 늘리고 하이브리드 업무 모델을 수용하는 가운데 어디서나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요구가 점차 대두되고 있습니다.

위치와 무관한 보안 연결성 제공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보호할 사용자, 장치, 위치 및 클라우드 서비스가 많아지는 가운데 조직은 늘어나는 공격자의 진입점에 대처하고 더 많은 보안 도구를 관리 및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각 진입점(예: 사용자 또는 장치)이 기업 네트워크에 직접 액세스하면 보안 위험 역시 잠재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WAN 인프라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십니까?

배포, 유지보수, 업데이트 및 문제 해결을 위한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이 모두 급증하면서 조직은 인프라 관리 및 문제 해결에 더 많은 리소스와 시간을 할당해야 합니다.

좋지 않은 사용자 경험과 생산성 감소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까?

VPN과 기업 네트워크를 통해 백홀되는 트래픽이 증가하면서 사용자가 대기 시간, 지터, 패킷 손실, 대역폭 제한의 증가를 경험하게 되고 이는 사용자 만족은 물론 성능과 생산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네트워크 보안 공격 벡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까?

네트워크 보안 방식을 강화해야 합니다. IoT, 원격 근무자의 증가, 클라우드 및 기타 이니셔티브로 네트워크와 비즈니스가 지속적인 보안 위협에 더욱 취약해지고 있습니다.

기업의 지속 가능성 및 탄소 배출량 관련 목표를 달성하고 계십니까?

공간, 전력, 냉각을 적게 사용하면서 온실가스 배출량이 적고 재활용 비율이 높으며 수명 종료 시 매립 폐기물이 적은 네트워크 및 보안 인프라를 구축하십시오.

네트워킹과 보안 기능을 융합할 때입니다

통합 SASE를 통해 보안 및 네트워킹 팀은 다음 사항을 함께 협력하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단순성과 효율성

지난 10년 동안 네트워킹 및 보안 솔루션이 급증했습니다. 단일 벤더 SASE를 보유하면 네트워킹 및 보안 기능을 통합하여 팀 간의 장애물을 없애고 복잡성과 비용을 최소화하며 부서 간 협업 및 구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통합

통합 SASE를 통해 조직은 중앙 집중식 정책 생성과 관리를 통한 포괄적인 연결성과 보안은 물론 모든 트래픽과 위치 사이에서 일관적으로 보안을 시행하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안정성

클라우드 제공 요소를 통해 SASE는 자동 중복성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글로벌 액세스를 제공하면서 비즈니스의 수요에 맞춘 확장과 조정을 지원합니다.

사용 편의성 및 성능

통합 SASE는 IT 팀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최종 사용자에 대한 보안 연결성을 단순화하여 자동으로 사용자를 인증된 클라우드, 엣지, 온프레미스 및 인터넷 리소스에 연결합니다.

통합 SASE란?

통합 SASE를 만나보십시오. SASE가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그리고 SD-WAN과 SSE를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하여 안전한 연결로 도모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단일 벤더 SASE의 이점과 성공적인 SASE 여정을 위한 5단계를 알아보십시오.

최신 비즈니스에 통합 SASE가 필요한 이유

밀접하게 통합된 솔루션으로 SASE 여정을 간소화하십시오. 복잡성과 비용이 최소화되고 수익 창출 시간이 단축됩니다. ESG와 Axis Security가 참여하는 웨비나에서 그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테스트 드라이브 참여하기

테스트 드라이브 참여하기

SASE 여정을 어디에서 시작할지 걱정이십니까? 테스트 드라이브를 통해 SD-WAN, SSE 및 통합 SASE를 경험해 보십시오.

대화형 온라인 워크샵을 통한 학습

대화형 가이드 랩 체험을 제공하는 반나절 동안 실시되는 무료 온라인 워크샵에 참석하여 SD-WAN과 SSE 플랫폼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