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서비스 제공업체 SD-WAN 솔루션

서비스 제공업체는 Aruba EdgeConnect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매니지드 SD-WAN 서비스를 비용 효율적으로 빠르게 상용화할 수 있습니다.

Verizon의 관리형 SD-WAN 서비스 확장을 지원하는 아루바

서비스 제공업체의 과제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량 증가를 비롯하여 애플리케이션 및 트래픽 패턴의 중대한 변화로 인해 엔터프라이즈는 지점 사무실의 네트워킹 요건을 재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는 광대역 WAN 서비스를 통합하기 위해 더욱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찾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중대한 과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점점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클라우드로 전환
  • 계층적이고 차별화된 매니지드 SD-WAN 서비스 생성
  • 새로운 매니지드 서비스의 상용화 시간 단축

Aruba EdgeConnect SD‑WAN 솔루션의 주요 이점

성능 및 가용성

지역 안팎에서의 다양한 WAN 전송을 통해 SLA를 활성화합니다.

확장성

멀티 테널트 Orchestrator 및 유연성을 활용하여 고객 배포를 위한 지역 네트워크를 지원함으로써 수많은 고객을 위해 오케스트레이션 및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ZTP)을 자동화합니다.

확장성

REST API를 통해 WAN 아키텍처 및 인터페이스와 통합되는 유연한 토폴로지를 타사 오케스트레이션, 타사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퍼블릭 클라우드 제공업체, OSS/BSS 시스템에 배포합니다.

서비스 민첩성

유연한 서비스 체이닝을 통해 타사 네트워크 보안 벤더에 대한 서비스 생성을 가속합니다.

속도

SD-WAN, 브랜치 라우팅, 스테이트풀 방화벽, 서비스형 WAN 최적화, 분석, 공동 관리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단일 플랫폼에 내장하여 계측적 서비스 매출을 가속합니다.

서비스 제공업체 사용 사례

오늘날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SD-WAN을 포함하게 될 온넷, 오프넷 및 클라우드 호스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매니지드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매니지드 SD-WAN 서비스는 다양한 배포 옵션을 지원하고 어떤 WAN 네트워크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이든 처리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로컬 인터넷 브레이크아웃

이 솔루션은 신뢰할 수 있는 SaaS 및 웹 트래픽에 대해 낭비되는 대역폭 및 성능 병목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SaaS 트래픽은 지점에서 발생하여 SaaS 제공업체로 직접 전송됩니다. 의심스러운 트래픽은 기업 보안 정책에 따라 자동으로 더욱 엄격한 보안 어플라이언스에 전송됩니다.

Create hyper-aware educational facilities

With the help of key technology partners, HPE Aruba Networking’s complete infrastructure and secure, AI-powered solutions give educational facilities what they need to strengthen their systems. From enhancing learning to improving safety and security, classrooms, facilities, and learning applications can become hyper-aware of their operating environments.

Design and deliver intelligent financial service environments

By using our rich set of solutions, fixed and mobile facilities across banking, finance, and insurance can boost their operations. Working with key technology partners, enterprises can leverage IoT data and relevant context to easily adapt to situational environments and occupants’ needs.

서비스 제공업체 및 시스템 통합 협력업체

Deutsche Telekom Global Business Solutions

글로벌 ICT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업체

Deutsche Telekom은 세계 최고의 ICT 서비스 제공업체로, 약 2억 4,200만 명의 모바일 고객, 2,700만 개의 고정식 네트워크 회선, 2,200만 개의 브로드밴드 회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Deutsche Telekom Group에 속한 Deutsche Telekom Global Business Solutions는 모든 업종의 비즈니스 고객에게 통합 엔드 투 엔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당사는 고객의 성공을 도모하기 위해 개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디지털 미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AN 최적화를 통한 MPLS 서비스, 클라우드 연결성, 네트워크 보안에서부터 소프트웨어 정의 WAN에 이르기까지 Deutsche Telekom Global Business Solution은 전 세계적으로 엔드 투 엔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T&T 비즈니스

글로벌 매니지드 SD-WAN 서비스 제공업체

모든 업종의 기업은 그 규모가 크든 작든 간에 디지털 혁신 여정에 나섭니다. 아루바는 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루바는 연결된 모든 것의 힘을 활용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혁신을 촉진합니다. 기업이 현재와 미래에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의 핵심은 연결성입니다. 연결성이야말로 모든 경험을 가능케 하는 요소입니다. 또한 아루바는 연결성에 다른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아루바는 고도의 보안이 적용되는 동적 온디맨드 네트워크 플랫폼을 확립하는 일련의 집합적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TT Communications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서비스

GTT Communications는 클라우드 기반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통신을 재정의함으로써 전 세계 조직의 인력과 클라우드의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연결하고 있습니다. GTT의 고객은 단순성, 속도, 민첩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구축된 탁월한 서비스 경험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Fortune 선정 미래 50대 기업 중 하나인 GTT는 1계층 글로벌 인터넷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운영하며, SD-WAN을 포함한 일련의 종합적인 클라우드 네트워킹 서비스를 전 세계 어디든 제공합니다.

NTT Ltd

글로벌 테크놀러지 서비스

NTT Ltd.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서비스 회사로서, 연결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 고객과 함께, 그리고 지역사회에서 하는 일을 통해 기술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를 가리켜 ‘공동선을 위한 기술’이라고 합니다.

당사는 조직이 지능형 기술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도록 지원합니다. ‘지능형’이라는 말은 데이터 기반, 연결, 디지털, 보안을 뜻합니다. 외부 혁신 기업 및 혁신 사례와 더불어 당사 인력의 집단적 노력을 활용해 당사가 통합하는 기술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탁월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당사는 Silver Peak와 협력하여 고객이 어떤 네트워크를 통해서든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귀사가 WAN 혁신 여정에서 어디에 위치하든 관계없이 귀사를 지원할 수 있는 유연한 참여 모델과 완전한 서비스 라이프사이클을 포함한 종합적이고 차별화된 엔드 투 엔드 SD-WAN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asergy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서비스

2001년에 창립된 Masergy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산업의 개척자입니다. Masergy는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WAN 솔루션을 실시간 연중무휴 지원과 함께 전 세계 기업에 제공합니다. Silver Peak SD-WAN 기술이 적용된 Masergy 관리형 SD-WAN은 기업 네트워크에 애플리케이션 인식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대역폭을 극대화합니다.

StarHub

커뮤니케이션, 엔터테인먼트 및 디지털 솔루션

StarHub는 세계 최상급의 통신, 엔터테인먼트 및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싱가포르 자생 기업입니다. 당사는 광범위한 광섬유 및 무선 인프라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사람, 가정, 기업에 양질의 모바일 및 고정형 서비스,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와 통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공 지능, 사이버 보안, 데이터 분석, 사물 인터넷, 로봇공학을 통합하는 기업 및 정부 고객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당사는 지속 가능하고 환경에 책임을 지는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0년에 영업을 개시하여 2004년 이후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 메인보드에 이름을 올린 StarHub는 SGX 지속가능성 리더 인덱스와 SGX 지속가능성 리더 강화 인덱스의 지수 편입 주식입니다.

Telefónica Tech

Telefónica Tech is the leading company in digital transformation. The company offers a wide range of services and integrated technological solutions in Cybersecurity, Cloud, IoT, Big Data and Blockchain.

TPx Communication

최고의 국영 매니지드 서비스

TPx Communications는 최고의 국영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브로드밴드 연결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통합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드 IT 서비스, 지속성 및 연결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TPx는 전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Verizon

글로벌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솔루션 통합과 관련된 모든 요구를 한 곳에서 다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Verizon을 통해 네트워크로부터 귀사에 필요한 민첩성, 유연성 및 성능을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Verizon은 네트워킹, 보안 및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 부문의 선도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고도로 연결된 현대 세계에 획기적인 가상화를 제공합니다.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0,000대가 넘는 보안, 네트워크 및 호스팅 장치와 4,000개 이상의 고객 네트워크를 관리해온 당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귀사에 필요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에 대한 확신을 드립니다. Fortune 선정 500대 기업 중 95퍼센트가 당사의 서비스와 기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