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 파트너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 파트너가 제공하는 비즈니스와 기술 서비스는 에지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루바의 에지-클라우드 솔루션, EaaS(Everything-as-a-Service) 환경을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 파트너의 제품과 서비스에 결합하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시장을 수용하며 새롭게 부각되는 네트워킹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루바 파트너

Capgemini

전문 분야: 네트워크 혁신, 스마트 시티
지역: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중동, 인도

Capgemini는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관리하기 위해 기업과 협업하는 글로벌 리더입니다. 이 그룹은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기술을 통해 인간의 에너지를 발현한다는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약 50개국에 270,000명의 팀원으로 구성된 책임감 있고 다양성을 갖춘 조직입니다. 50년의 전통과 심오한 산업 전문성을 갖춘 Capgemini는 클라우드, 데이터, AI 연결, 소프트웨어,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플랫폼의 빠른 발전과 혁신에 힘입어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략 및 설계에서 운영에 이르는 광범위한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Capgemini와 아루바는 조직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올바른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업무환경 이동성과 모바일 업무공간에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HCL Technologies

전문 분야: 캠퍼스 이동성, 네트워크 설계, 인스턴트 액세스 포인트, 위치 서비스, 스위칭,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보안, SD WAN, Aruba Central
Region: 미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아시아 태평양(APJ)

HCL Technologies는 기업이 디지털 시대에 맞게 비즈니스를 재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글로벌 기술 기업이자, 정보 기술 서비스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인도의 다국적 기업입니다.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을 포함한 32개국에 지사가 있으며, 159,000명의 직원과 함께 전 세계의 R&D 네트워크, ‘혁신 연구소’와 ‘배송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Fortune 500 중 250위, Global 2,000 기업 중 650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아루바와 HCL은 Telecom, Retail & BFSI를 포함한 다양한 수직 산업에 맞는 수평적 솔루션 개발에 공동 투자하고 있습니다. HCL은 Aruba Silver Peak의 핵심 파트너로서 양측은 기술 개발, 제휴 및 주도적 판매 참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Infosys

전문 분야: 네트워킹 혁신
지역: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인도

Infosys는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 및 컨설팅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글로벌 기업의 시스템 관리 및 작동 부문에서 거의 40년의 경험을 쌓은 이 기업은 고객의 디지털 여정을 전문적으로 안내합니다. 변화의 실행 순서를 정하는 데 있어 도움이 되는 AI 기반 코어를 사용하여 기업의 이러한 여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대규모의 민첩한 디지털 서비스로 비즈니스를 강화하여 전례 없는 수준의 성공과 고객 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46개국의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Infosys와 Hewlett Packard Enterprise(HPE)는 20년 이상 전략적 파트너였습니다. Infosys는 HPE와 함께 멀티 클라우드 환경, SAP HANA로의 마이그레이션, 유무선 네트워킹 솔루션뿐 아니라 컨테이너 오케스트레이션 및 관리, AI/ML 및 데이터 분석, 가격 조정, IT 자동화 및 AI 기반 운영, 보안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영역에서 기술 환경을 혁신하여 민첩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통찰력을 확보하며 비즈니스 혁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Tata Consultancy Services(TCS)

전문 분야: 캠퍼스 이동성, 네트워크 설계, 인스턴트 액세스 포인트, 위치 서비스, 스위칭,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보안, SD WAN, Aruba Central
지역: 미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아시아 태평양(APAC)

Tata Consultancy Services(TCS)는 IT 서비스, 컨설팅 및 비즈니스 솔루션 조직으로서,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혁신 여정 속에서 다수의 세계 최대 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TCS는 비즈니스, 기술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구성된 컨설팅 중심의 인지 기반 통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이 포트폴리오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해 탁월성의 기준으로 인정받은 독보적인 Location Independent Agile™ 제공 모델을 통해 제공됩니다. 인도 최대의 다국적 비즈니스 그룹인 Tata 그룹에 속한 TCS는 46개국에 세계 최고의 훈련을 받은 488,000명이 넘는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HPE와 TCS는 민첩한 제공 모델, R&D 투자, 반복 가능한 솔루션 자산, 유연한 리소스 기반을 통해 서로를 보완하면서 기술 리더십을 유지해 왔습니다. HPE Aruba와 TCS는 파트너 관계 속에서 전 세계적인 전략과 국지적인 실행을 통해 성공적인 공동 시장 진출 솔루션 및 제품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TCS는 다수의 승인과 HPE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데이터센터 및 네트워크 서비스 전반에 걸쳐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TCS와 HPE 아루바는 아루바 솔루션을 활용하여 스마트 디지털 업무환경을 개발해 왔습니다.

Tech Mahindra

전문 분야: 캠퍼스 이동성, 네트워크 설계, 인스턴트 액세스 포인트, 위치 서비스, 스위칭,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보안, SD WAN, Aruba Central
지역: 미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아시아 태평양(APJ)

Tech Mahindra는 정보 기술(IT)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의 다국적 기술 기업입니다. Mahindra Group의 자회사인 Tech Mahindra는 90개국에 125,236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52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9년 인도 IT 기업 중 5위, Fortune India 500 중 47위를 기록했습니다.

아루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점차 늘려가고 있는 Tech Mahnidra는 아루바 기술에 대한 네트워킹 리소스 교육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영업 및 공급 팀은 아루바를 대형 고객사로 간주하고 주도적인 JGTM 이니셔티브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Tech Mahindra는 Aruba Silver Peak의 가장 중요한 제휴 파트너 중 하나입니다.

Wipro

전문 분야: 네트워크 혁신, 스마트 시티
지역: 미국, 유럽 대륙, 아프리카, 영국 및 아일랜드, 아시아 태평양, 인도, 중동

Wipro Limited는 선도적인 글로벌 정보 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제공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인지 컴퓨팅, 고도의 자동화, 로봇 공학, 클라우드, 분석 및 새롭게 부각되는 신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헌신, 우수한 기업 시민 의식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인 Wipro는 6개 대륙에 180,000명의 전담 직원들이 근무하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디어를 찾고 결론을 도출하여 더 개선되고 담대한 새로운 미래를 구축합니다.

20년 이상 IT 환경 전반에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한 Wipro의 강점은 HPE의 기술 및 보완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결합하여 기업이 디지털 혁신에 착수하고 우수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Wipro의 경험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가상화된 데스크톱 인프라, 네트워킹, 에지 컴퓨팅, IoT, 고도의 융합 인프라 및 그 외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신기술과 결합되어 고객이 확장 가능하고 자동화된 통합 IT 플랫폼에서 미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