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파트너 프로그램

아루바 기술 파트너가 상호 운용 가능한 인증받은 솔루션을 통해 인프라를 향상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여러 산업 분야와 사용 사례 전반의 동급 최고의 파트너를 연결합니다

입증된 상호운용성을 제공하는, 인증된 통합

아루바의 기술 파트너 프로그램은 아루바 인프라와 파트너 솔루션 간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해 고객이 설치와 운영을 더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인증된 솔루션은 디지털 혁신을 자신감 있게 포용하고 아루바 인프라 기능을 확장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아루바 및 IoT를 통해 더 스마트하고 안전해진 건물

핵심 기술 파트너의 솔루션과 함께 사용되는, 아루바의 통합 인프라, 제로 트러스트 보안, AI 기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시설 소유자가 IoT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배포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 위치 컨텍스트 단순화

아루바와 Zebra는 파트너십을 통해 802.11mc 표준을 활용하여 일부 사용 사례에 실내 위치 컨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하이드로파워 플랜트를 운용할 수 있게 하는 ABB

Aruba AP가 Bluetooth 센서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통해 장비 상태를 평가하여 유지관리 요구사항을 예측합니다.

위험 감소 및 운영 간소화

인증받은 솔루션은 아루바 인프라 및 Aruba ESP의 가치를 향상합니다. 솔루션이 효과적이며 지원이 제공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세요.

공동 지원

아루바와 기술 파트너는 진정한 고객 최우선주의(CUSTOMER FIRST, CUSTOMER LAST) 접근방식을 위해 공동 지원을 제공합니다.

기존 인프라 활용

아루바의 WiFi 5 및 WiFi 6 액세스 포인트에는 USB 포트, Bluetooth, 802.15.4(Zigbee) 무선이 갖춰져 있어 광범위한 IoT 사용 사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TCO 감소

아루바의 기술 파트너 에코시스템과 협력하기로 선택하면 기존 인프라의 가치가 확장되어 총 소유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Aruba ESP의 가치를 확장하는 파트너십

타사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개방형 인터페이스와 API를 사용해 기저 인프라를 변경할 필요 없이 산업별 시스템을 ESP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ESP 고객은 기존 아루바 인프라에 새 시스템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변화하는 IT, IoT, OT 요구사항을 손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ABB

시간 기반에서 조건 기반 유지관리로 전환해 위험도를 높이지 않고 비용을 절감하세요

ASSA ABLOY

문 잠금 솔루션에 Aruba AP를 활용

Checkpoint

네트워크의 트래픽 시행 정책과 지사 보안을 향상

Microsoft

기술 통합을 활용한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보안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

Siemens

검증된 상호운용성으로 IT와 OT의 격차 해소

Zebra

모바일 및 음성 솔루션으로 직원 경험과 생산성을 향상

Aruba ESP의 가치를 확장하는 파트너십

업계 중심의 솔루션

아루바의 에코시스템에는 핵심 산업 분야 전반의 디지털 혁신과 운영에 맞게 맞춤화된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통합은 산업별 과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내는 사용 사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헬스케어

IoT가 네트워크와 함께 환자, 공급업체, 관리자를 포함한 모두를 위해 개인화된 첨단 헬스케어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서비스 산업

방문객은 여행을 재개하면서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기술 파트너십은 더 나은 방문객 경험을 이끌어내며 새로운 IoT 자동화를 지원하고 직원 안전성을 향상합니다.

유통

유통 분야의 디지털 혁신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빠르게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귀사의 인프라가 직원들이 실제 공간이 활용되는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산업용

인더스트리 4.0은 디지털화 비전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트윈 및 예방적 유지관리 등의 사용 사례를 지원해 디지털 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내세요.

금융 기관

은행, 금융 기관, 보험(BFSI) 산업은 새로운 업무 방식과 고객과의 상호작용 방식에 익숙해지면서 빠른 혁신을 경험했습니다. 적합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점입니다.

교육

교실이든 강의실이든 모바일 교육 센터든 건물이든 상관없이 스마트 시설은 환경, 상주자, 에너지 요구사항, 서비스 요구사항, 보안, 안전성의 상황별 상태를 인지합니다. 보편화된 연결성이 기초를 이룹니다.

4가지 프로그램, 하나의 목표

아루바의 4가지 기술 파트너십 프로그램에는 하나의 목표가 있습니다. 즉, 기술 간의 인증된 상호운용성으로 번거로움이 없는 운영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ArubaEdge

파트너는 안정적이고 안전한 연결성에 대한 비전, 고객 서비스를 위한 노력, 상호운용성에 대한 집중을 공유합니다. 아루바의 참조 표준에 대한 제품 자체 인증으로 입증 프로세스가 더 빨리 진행됩니다.

360 Security Exchange

아루바의 보안 제품은 모바일과 IoT에서의 가시성과 엔드 투 엔드 정책 시행을 위해 광범위한 타사 IT 시스템과 통합됩니다.

Meridian Engage

아루바는 조직이 Meridian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이용해 자산 추적과 모바일 참여를 위한 혁신적인 모바일 앱을 손쉽게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WAN 에지

아루바의 WAN 에지 제품은 다양한 타사 시스템 및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상호운용성과 API 기반 통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안전이 보장되는 클라우드 우선 WAN 아키텍처로 더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기술 파트너 검색

기술 파트너 검색

검색 도구를 사용해 해당 산업이나 사용 사례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