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 Silver Peak 파트너

아루바와 Silver Peak이 힘을 모았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전해드립니다! SD-WAN에 대한 엔드 투 엔드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는 고객이 클라우드 성능 및 보안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디지털 태블릿을 사용하고 있는 창의적인 직장인

이것이 아루바와 Silver Peak의 파트너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요?

우리는 계속해서 별도로 운영할 것이므로 다른 공지가 있을 때까지는 평소대로 비즈니스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Aruba Partner Ready for Networking(PRfN) 프로그램 및 Silver Peak Partner Edge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비즈니스 요구를 계속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루바와 Silver Peak의 결합은 유선, 무선 LAN, 광역 네트워크(WAN)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는 에지-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을 통해 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혁신을 가속할 것입니다.

Aruba ESP(Edge Services Platform)는 고객이 브랜치 오피스 및 WAN 배포를 간소화하여 원격 인력을 지원하고, 클라우드로 연결된 분산형 기업을 구현하고, 품질이나 신뢰성을 훼손하지 않고 비즈니스 운영을 혁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직 아루바 파트너가 아닌가요?
지금 신청

Silver Peak EdgeConnect 플랫폼은 엄청난 비즈니스 가치와 민첩성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자율 운영' WAN을 통해 클라우드 우선의 기업이 네트워크 및 보안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직 Silver Peak 파트너가 아닌가요?
지금 신청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최신 블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HPE, Silver Peak 인수 의사 발표: 에지-클라우드에서 안전한 통합 WAN 연결성의 배포 가속화
블로그 게시물 보기

Aruba SD-Branch 스토리: 엔터프라이즈 WAN 에지 혁신 여정
블로그 게시물 보기

Silver Peak는 3년 연속으로 WAN 에지 인프라 부문 2020 Gartner Magic Quadrant의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보기


아직 신청할 준비가 안 되었나요? 채널 계정 관리자에게 연락하시면 갖고 계신 의문점에 대한 답변을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