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서비스

유연한 서비스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HPE Aruba Networking 네트워크의 탁월한 안정성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프리미엄 지원 옵션은 IT 팀이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줄여주고 네트워크 및 보안 취약성을 줄이기 위한 예방 기능을 제공합니다.




HPE Aruba Networking 지원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고객의 후기가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25개 언어 지원과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9.2 CSAT 및 75 NPS 점수)를 자랑하는 글로벌 지원 팀이 운영 간소화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

모든 HPE Aruba Networking 제품에 신뢰할 수 있는 보증이 포함되며 다수의 제품은 제한된 평생 보증이 함께 제공됩니다. 보증 서비스는 제품 적합성과 관련한 기본적인 문제 해결 지원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원 옵션 선택

영업 시간 중에만 사고가 발생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이 아니요라면 제품 보증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HPE Aruba Networking의 지원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지원뿐 아니라 네트워크 중단 시간을 대폭 줄이고 성능을 최적화하는 다수의 부가 가치 기능도 제공합니다. Aruba의 지원 옵션은 조직에서 감수할 네트워크 지원 부담과 파트너 또는 HPE에 위임할 부담의 정도를 유연하게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HPE Aruba Networking 지원 서비스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고 내부 팀에 도움이 되는 적절한 지원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프리미엄 지원1
기능제품 보증
자세히 알아보기
Foundation Care
자세히 알아보기
Pro Care
자세히 알아보기
Pro Premier
자세히 알아보기
맞춤형 고객 성공 계획   
L3 팀의 사전 대응 기준 검토   
분기별 운영 검토   
L1 우회 - 신속하게 선임 L2 엔지니어로 에스컬레이션  
중요도에 따른 사례 처리  
고객 성공 관리자  가상지명
사용자 정의 ASP 대시보드 및 분기별 분석  
고급 하드웨어 교체 2FC2FC2
소프트웨어 지원 및 업데이트 FCFC
연중무휴 24시간 TAC, 포괄적인 문제 해결 FCFC
주 5일 업무 시간 TAC, 고장/교체만 가능해당 사항 없음해당 사항 없음해당 사항 없음
하드웨어 대상 최선의 노력을 제공하는 RMA해당 사항 없음해당 사항 없음

1 프리미엄 지원을 선택하려면 먼저 FC(Foundation Care)를 선택해야 합니다.

2 하드웨어 교체를 선택한 경우에 한합니다(Foundation Care 옵션).



예방적 지원

사전 대응 및 예방 지원 기능과 고객 성공 관리를 통해 고가용성을 보장합니다.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TAC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지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와 우선순위에 따른 보안 패치 액세스로 투자를 보호하십시오. 특정 장치의 업데이트 설치 시기 및 방법에 관한 맞춤형 조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교체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가동 중지 시간 최소화를 보장하는 다양한 하드웨어 지원 옵션을 제공합니다. 익일 영업일부터 4시간에 이르기까지 현장 기술자 포함 또는 미포함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툴과 리소스 살펴보기

글로벌 TAC

Aruba의 기술 지원 센터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와 NPS(Net Promoter Score)를 자랑하는 AI 기반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고장 수리뿐 아니라 구성, 관리, 상호 운용성 및 기타 성공 사례에 대한 조언도 제공합니다.

지원 포털

지원 포털에서 사례 관리, 디지털 RMA, 자산 관리, 설정 사용자 정의 알림, 소프트웨어 및 문서 액세스 등에 대한 원클릭 진입을 지원합니다.   온라인에서 RMA를 처리하거나 편리한 라이브 채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irheads Community

Airheads Community는 무선 및 유선 LAN, 네트워크 보안, 모바일 장치, 애플리케이션,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네트워크 관리, 모바일 참여 등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배울 수 있는 활발한 인터랙티브 커뮤니티입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