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ba 전문 서비스

가속화. 최적화. 갱신. 아루바의 결과 중심 QuickStart 및 Proactive Engineering Services는 아루바 제품을 통해 보다 높은 투자 수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아루바는 설계와 배포를 최적화하고, 네트워크를 선제적으로 관리하며, 비파괴적 기술 갱신을 보장합니다.

IT와 전문 서비스 간의 연계

서비스는 설계와 배포부터 마이그레이션,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IT 요구를 충족하며 디지털 혁신의 가치가 미래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에지 전략을 정의하고 더 빠르게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아루바 서비스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 QuickStart 서비스를 갖춘 Aruba ESP를 신속히 채택하면 미리 정의된 패키지에서 선택하거나 직접 패키지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지상에서 올려다본 높은 사무실 건물

에지를 통해 빠른 성장으로 나아갈 기회

아루바 서비스는 아루바 전문 기술 및 목적에 부합하는 도구를 활용하여 아루바 모범 사례를 구현함으로써 IT 팀이 보다 우선적인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기술 QuickStart

유선, 무선, ClearPass, SD-WAN 솔루션을 위한 패키지형 서비스로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전개하십시오.

고급 지원에 대한 신속한 액세스

경쟁에서 계속 앞서 나가려면 최적화가 중요합니다. 승리를 위한 기술 조합을 찾을 수 있는 연간 구독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지능형 운영 활용

아루바의 선제적 네트워크 관리를 이용한다면 에지 전환 목표를 달성하고 향후에도 돋보이는 성과를 내기 위한 믿을 만한 파트너를 얻는 것입니다.

아루바 기술의 기본 특성

놓친 IT 시간을 만회하고 Aruba ESP 기반의 네트워크를 빌드하고, WiFi 6 및 5G와 같은 차세대 기술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노트북 뒤에서 태블릿에 있는 무언가를 참조하고 있는 기술직 근무자

Aruba ESP로 신속한 마이그레이션

맞춤형 또는 패키지형 서비스는 재고 파악과 계획, 설계와 배포, 선제적 최적화 그리고 관리 등 고객의 모든 요구를 해결합니다. 컨설턴트와 함께 지금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파악하고 내일을 위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여러 화면 앞에 있는 IT 전문가

IT 팀이 시간을 만회하고 전문가에게 배울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조직이 더욱 속력을 내야 하는 상황에서 Aruba QuickStart Services는 첫 번째 배포가 유연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고 모범 사례를 따를 수 있게 합니다. 문제 해결 도구를 보완하고 지원 사례를 줄이기 위한 지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대시보드 화면 앞에서 협업하고 있는 여성 기술직 근무자들

맞춤을 지원을 받고 시간 절약하기

전담 고객 성공 관리자를 이용하고 아루바 관리 포털에 액세스하여 아루바 기술을 관리하는 데 소모되는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