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GreenLake for Aruba

파트너가 NaaS(서비스형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안입니다. 고객은 네트워크 비용을 다르게 지불하고 투자를 극대화하기를 원합니다. NaaS를 통해 새로운 수익 및 마진 기회를 확보하십시오.

고객이 NaaS로 이동하는 이유

시장이 변화하면서 경쟁사는 그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NaaS는 고객이 네트워크 인프라를 소비하는 새로운 방식입니다. 왜 그럴까요? 고객은 유연한 예산 책정과 함께 클라우드 소비 모델의 민첩성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최신 Gartner 산업 연구를 통해 밝혀진 내용과 NaaS가 중요한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Moving to NaaS image

새로운 방법을 기반으로 네트워킹 판매

유연한 NaaS 소비 모델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가치 제안을 알아보십시오.

더 높은 서비스 수익을 위한 새로운 기회 발굴

더 높은 서비스 수익을 위한 새로운 기회 발굴

Aruba NaaS용 HPE GreenLake 구독에 구축된 자체 부가 가치 서비스로 수익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NaaS 시장 진입 가속화

NaaS 시장 진입 가속화

여러 고객과 수직 시장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면서 초기 운영 자본은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운영 자본 요건 최소화

운영 자본 요건 최소화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동시에 신속하게 자금을 조달하고 확장할 수 있는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를 고려한 설계

유연한 NaaS 포트폴리오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과 투자 전략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는 동시에 연간 수익, 마진 및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Aruba NaaS용 HPE GreenLake 서비스 팩

서비스 팩을 사용하면, 반복성과 확장성을 위해 일반적인 유무선 및 SD-WAN 사용 사례를 위주로 설계된 단일 SKU로 고객에게 NaaS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팩에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관리 및 모니터링 툴과 3년 및 5년 기간에 걸친 고정 결제로 이루어진 월간 구독이 포함됩니다.

지능형 운영이 포함된 Aruba NaaS용 HPE GreenLake

이 제안을 통해 Aruba NaaS용 HPE GreenLake 제품을 기반으로 선택적 Aruba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Aruba는 AI 및 ML 기능을 활용하여 NOC를 통해 지능형 운영 및 연중무휴 24시간 관리를 제공합니다.

서비스형 비즈니스 가속화를 지원하는 새로운 HPE Partner Ready Vantage 프로그램

탐색이 편리한 본 파트너 프로그램은 서비스를 주도할 수 있는 Aruba 전문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방식과 필요한 방식으로 NaaS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 고객의 기회, 가치, 경험 및 충성도 향상
  • 고객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친 디지털 인사이트와 부가 가치를 통한 비즈니스 차별화 및 성장
  • 고객 참여와 연계된 수명 주기 인센티브를 통해 더 큰 수익 잠재력 확보

HPE Partner Ready Vantage 자세히 알아보기

Aruba로 NaaS 비즈니스 가속화

HPE Partner Ready Vantage를 통해 파트너십을 극대화하여 Aruba 솔루션을 판매, 관리 및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