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GreenLake for Aruba(NaaS)

옵션에 제한을 두지 마십시오. HPE GreenLake for Aruba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Agile NaaS 전략을 운영화할 수 있습니다.

NaaS 도입을 촉진하는 요인을 이해하고 조직의 NaaS 준비도를 평가하십시오.

NaaS(서비스형 네트워크)가 필요한 이유

NaaS가 전 세계 조직의 최우선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관련 업계의 최신 조사 결과를 읽어보십시오.

IDC의 NaaS 시장 동향

새로운 기술, 재정적 유연성, IT 효율성에 대한 요구로 NaaS 도입이 가속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조달 모델이 아닌 NaaS를 선택한 주요 이유에 대해 글로벌 IT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IDC의 최근 설문 조사 결과를 읽고 조직에서 NaaS 관련 예산을 책정하고 비용을 지불한 방식 등을 알아보십시오.

NaaS 시장 동향

IDC 연구 결과에 기반한 주요 글로벌 NaaS 동향을 알아보십시오.

HPE GreenLake for Aruba

조직은 HPE GreenLake for Aruba를 통해 하이브리드 작업, 상호 연결된 소매, 하이브리드 학습 등과 같은 주요 사용 사례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하이브리드 업무로 기업의 운영 방식이 변화했습니다. HPE GreenLake for Aruba를 통해 서비스형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안전한 재택근무를 지원하고, 실시간 협업에 최적화된 완전 무선 사무실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소매

소매업체는 매장뿐 아니라 밖에서도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안정성, 확장성, 보안을 갖춘 기술이 필요합니다. HPE Aruba Networking의 전체 포트폴리오는 HPE GreenLake for Aruba를 통해 서비스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쇼핑객의 연결을 유지하고, 자동화, 분석, 무인 체크아웃과 같은 새로운 매장 내 기술을 안전하게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학습

빠르게 변하는 기술 요건과 예산으로 하이브리드 학습이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교실 수업, 온라인 시험 또는 온디맨드 원격 학습을 지원해야 하는 경우 HPE GreenLake for Aruba가 학생과 직원의 연결 유지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유연성, 기술 전문성, 운영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을 중단하고 사용 시작

HPE GreenLake for Aruba를 통해 NaaS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재정적 장애 요소 극복

기존의 재정적 장애 요소 극복

HPE GreenLake for Aruba는 모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단일 월 구독으로 결합하여 초기 자본 지출이 필요하지 않으며, 조직은 복잡하고 경직된 오랜 시간이 걸리는 예산 승인 절차를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종량제 결제’ 기능을 포함한 유연한 사용 옵션은 네트워크 비용과 사용량을 더 긴밀하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즈니스 속도에 발맞추기

비즈니스 속도에 발맞추기

HPE GreenLake for Aruba는 네트워크가 항상 비즈니스에 필요한 사항을 지원하도록 보장합니다. 최신 기술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입 및 구축한 다음 인프라의 규모를 적절하게 조정하고, 필요할 때 업그레이드하고, 신속하게 새로운 사용 사례를 구축하며 기업의 지속 가능성 관련 목표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성능 및 보안 최적화

네트워크 성능 및 보안 최적화

HPE GreenLake for Aruba를 통해 고객은 Aruba와 파트너사의 검증된 설계, 기술, 수명 주기 관리, 운영 전문성을 활용하여 네트워크가 최적의 보안 및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포괄적인 AI/ML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HPE GreenLake for Aruba로 보안 위험을 줄이고, 최종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에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

HPE GreenLake for Aruba는 HPE의 믿을 수 있는 글로벌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와 함께 제공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PE의 광범위한 재정적 리소스를 활용하여 HPE GreenLake for Aruba NaaS 솔루션을 필요한 위치와 방식에 따라 제공합니다.

Texas A&M University는 새로운 Zachry Engineering Building에서 서비스형으로 Aruba 기술을 사용하여 학생과 교직원의 협업 강화 및 BYOD 학습을 지원합니다.

온라인 여행 기업 Ikyu는 HPE GreenLake for Aruba를 활용하여 배포 주기 및 기술 쇄신을 향상하고 요구 사항 변화에 따라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Trevecca는 HPE GreenLake for Aruba를 통해 예산 문제를 해결하고, 항상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동시에 IT 직원이 더욱 전략적인 프로젝트에 집중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자본을 들여 교체한 모델은 더 이상 빠르게 변하는 네트워크 디자인에서 필요한 민첩성과 재정적 효율성을 제공하지 못한다는 것이 확실해졌습니다.”

Vince Distasi, Vice President, Information Technology and Chief Information Officer, Grove City College

NaaS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