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계 높은 수준의 네트워크 연결 및 확장성

아루바의 우수한 제품군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팀이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공식 네트워크를 통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적합한 액세스 포인트, 스위치, 게이트웨이를 찾으십시오.

소규모 IT를 위한 큰 솔루션

성장하는 비즈니스에는 함께 성장하는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제한된 IT 직원, 증가하는 보안 요구사항, 기타 다양한 과제 등의 문제를 극복하는 것은 회사의 수익 증대에 필수적입니다. 다음 사항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팀이 최상의 성과를 내도록 지원하십시오.
  • 강력한 확장성 — 힘들이지 않고도 귀사와 함께 성장하는 네트워크 덕분에 갈수록 고충이 커지는 일은 겪지 않게 됩니다.
  • 빠른 구축 — 업그레이드된 네트워크와 중단 사태 제로화를 통해 상시 운영이 가능합니다.
  • 간소화된 운영 — 손쉽게 문제를 관리하고 해결할 수 있어 귀사의 네트워크가 항상 최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 강력한 보안 — 적합한 사람들만 네트워크 및 데이터에 액세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유리문 뒤로 보이는 분주한 사무실
어느 솔루션이 귀사에 적합할까요?

어느 솔루션이 귀사에 적합할까요?

귀사의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게 확장되는 제품 및 솔루션

아루바 7000 컨트롤러 및 게이트웨이 스택

게이트웨이

아루바 게이트웨이 및 컨트롤러를 이용해 IT, 사용자 및 IoT의 경험을 중앙에서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WLAN, LAN, SD-WAN 전반에 걸쳐 고성능 네트워크 액세스, 보안 및 복원력 지원

아루바 6100 스위치 스택

스위치

당사의 이더넷 스위치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맞게 규모를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지, 집계, 코어 또는 이 모든 것을 확장할 계획이신가요? 스마트하고 확장 가능한 보안 스위치로 유선 네트워크를 활용하십시오.

Aruba 530 series access points

액세스 포인트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액세스 포인트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십시오.

아루바의 실내, 실외, 원격, 견고한 AP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람과 모든 것에 원활한 무선 커버리지를 제공하십시오.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관리

성장 중인 귀사의 비즈니스는 네트워크를 종단 간에 신속히 구축, 모니터링,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Aruba Central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 솔루션으로서, 단일 창 관리,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외에도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인사이트와 인텔리전스

“네트워크 개선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새로운 데이터”에 관한 당사의 최근 SMB 비즈니스 백서를 확인하십시오. 중소기업이 어떻게 네트워크 기술을 비즈니스 이익으로 변환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귀사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 체크리스트의 질문을 통해 귀사의 조직이 개선된 비즈니스 네트워크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해 더 나은 네트워크를 구축할 준비가 되셨나요?

계속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아루바와 함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