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보안

아루바에서 기본 제공하는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보안은 캠퍼스 또는 브랜치 네트워크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액세스 제어 기능이 유선, 무선 및 WAN 연결을 통해 재택 또는 원격 근무자에게까지 확장되도록 보장합니다.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보안의 주요 이점

벤더 또는 솔루션 하나가 조직이 필요로 하는 모든 보호를 제공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강력한 보안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면 제로 트러스트 또는 SASE 프레임워크를 구현하는 데 유리할 것입니다.

네트워크에 무엇이 연결되어 있는지 파악

Aruba ClearPass Device Insight를 사용하면 사각지대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태블릿과 노트북 같은 기존의 디바이스에서 점점 더 다양해지는 IoT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상의 모든 디바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할 기반 액세스 권한 및 네트워크 세분화

일단 연결되면, IT 및 보안 팀은 Aruba Dynamic Segmentation을 사용하여 유선, 무선, WAN, 원격, 캠퍼스, 지점 등 모든 네트워크에 대해 ID 기반 액세스 제어 원칙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우선순위에 맞는 액세스 정책

Aruba ClearPass Policy Manager를 사용하면 역할 기반 정책을 중앙 집중식으로 생성할 수 있으므로, 팀은 사용자와 디바이스가 위치, 연결 방법 또는 시간에 관계없이 IT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방식을 모니터링 및 시행할 수 있습니다.

에지에서 방화벽으로 VLAN 피로 제거

아루바의 PEF(Policy Enforcement Firewall)는 아루바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실행됩니다. 이것은 ClearPass Policy Manager에 의해 정의되는 액세스 정책을 시행하는 계층 7 스테이트풀 방화벽으로서, 이는 IT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가 네트워크 구성 방식(VLAN)이 아닌 ID 및 역할에 의해 결정됨을 의미합니다.

WAN에서의 ID 기반 액세스 제어로 SASE 기능 향상

SD-Branch 및 EdgeConnect를 통해 WAN 에지로까지 ID 인지가 확장됨에 따라, LAN에 적용되는 액세스 정책이 이제는 클라우드로도 확장됩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