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킹의 까다로운 작업 제거

네트워킹의 복잡성이 증가하더라도 자동화된 인사이트, 권장 최적화 팁, 사전 대응식 수정 등을 통해 최종 사용자의 만족도를 유지하고 네트워크를 최적의 상태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AI 네트워킹으로 네트워킹의 까다로운 작업 제거

AI 네트워킹으로 설치 당일부터 혁신

새로운 인프라의 설치 및 관리, IoT, 사용자 행동의 변화 등으로 네트워크 복잡성이 증가하면서 오늘날 네트워크 운영자(및 비즈니스 리더)의 부담이 가중되고 최종 사용자의 체감 만족도와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 IT 팀이 일상적인 수동 작업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네트워크 고도화를 위한 시간이 부족하여 효율성이 떨어지고 이는 기업의 수익에 영향을 줍니다.

많은 시간이 필요한 수동 관리

네트워크 운영자가 네트워크 설계와 일상적인 관리에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여 더욱 전략적인 이니셔티브에 집중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인사이트 부족

IT 팀은 점점 복잡해지는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인사이트 확보에 필요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개별 모니터링 툴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후 대응 및 문제 해결에 큰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제한된 예산

기업은 비즈니스 성과를 지원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개선할 리소스나 인사이트가 부족합니다.

HPE Aruba Networking Central로 부담 완화

HPE Aruba Networking은 절실히 필요한 네트워크 가시성, 자동화된 워크플로, 문제 해결 인사이트 등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AI 네트워킹 기능을 제공합니다. 0일 차 작업을 위한 자연어 검색부터 N일 차 네트워크 최적화 권장 사항에 이르기까지 HPE Aruba Networking Central의 AI 솔루션이 운영 및 사용 관련 복잡성을 줄여줍니다.

네트워크 운영 관리 최적화

HPE Aruba Networking Central에 내장된 AI 및 자동화 기능을 활용하여 구축 시간과 수동 관리 프로세스를 줄이고 네트워크 운영자의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문제 파악 및 해결 자동화

HPE Aruba Central Networking의 AI 및 기계 학습을 활용하여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문제, 근본 원인, 권장 수정 사항 등에 대한 자동 알림을 통해 추측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여러 솔루션에 대한 알림을 조율하고 긴 문제 해결로 인한 지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가용성 및 성능 개선

기본 구성 설정과 임계값에 의존하지 않고 AI와 자동화를 활용하여 모든 고객 사이트의 성공 사례를 반영한 최적화 권장 사항을 통해 네트워크의 가용성 및 성능을 대폭 개선함으로써 큰 비용이 필요한 업그레이드 없이 효율성과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개선된 IT 운영자 경험을 위한 AI 네트워킹: 스마트하게 업무 효율 향상

IT 팀이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수동 프로세스에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여 고도화 작업에 집중할 자원이 부족하게 되면 기업의 수익에 중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PE Aruba Networking 미주 CTO인 David Logan과 함께 고객이 AI 네트워킹 및 자동화를 통해 사후 대응 작업에서 사전 대응 워크플로로 이동하고 더 많은 가치를 확보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Doane University IT와의 인터뷰에서 AI 네트워킹 및 조직의 효율성 관련 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혁신 인사이트: AI 네트워킹을 통해 네트워크 운영의 혁신 가능

AI 네트워킹을 통해 오래된 기존의 네트워킹 운영을 혁신하고 생산성을 대폭 늘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2027년까지 기업의 90%가 2일 차 네트워크 운영의 자동화를 위해 일부 AI 기능을 사용할 것이며 2023년 이 수치는 10% 미만에 머물르고 있습니다.” Gartner®의 무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