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gent Edge에서 데이터를 비즈니스 결과로 전환

전보다 많은 데이터가 Edge에서 생성됩니다. 그러한 데이터에서 나온 인사이트는 새로운 기회 및 환경으로 나아가기 위한 열쇠입니다.

Intelligent Edge의 부상

Intelligent Edge는 사람, 기기 그리고 사물이 디지털 세상과 연결되는 곳입니다.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처음 생성된 지점과 가까운 에지에서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Intelligent Edge는 새로운 비즈니스 결과를 창조합니다.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환경 창조

스포츠 경기장이나 박물관처럼 커다란 공공장소에 있는 사람들을 생각해 보세요. 사람들의 모바일 환경을 TBT(turn-by-turn) 탐색 또는 증강 현실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매출원 제공

혁신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보세요. 세입자를 위한 프리미엄 스마트 리빙 패키지, 더욱 개선된 제조 용량, 맞춤형 쇼핑 제안 등을 생각해 보세요.

운영 효율성 개선

제조 분야에서 센서는 작업자 또는 생산이 위험에 처하기 전에 잠재적 오작동을 감지합니다. 이로써 장비 가동 중단 및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Intelligent Edge 작동

병목 현상을 없애고 Industry 4.0 자동화를 원활히 구현한 KEMET

KEMET는 Aruba ESP와 협력해 유선 및 무선 인프라를 현대화하여 전 세계에 분포된 설비에서 병목 현상을 없애고 IoT 및 IIoT 기반 Industry 4.0 자동화 채택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미래형 정유 공장을 설립한 Texmark Chemicals

Texmark는 Edge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프로세스 분석을 개선하고 설비 가동 시간을 늘리고 연속적인 생산성에 도달할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도 작업자를 더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넥티드 스타디움 환경

아루바와 HPE가 어떻게 혁신을 이루어 스포츠 팬들의 환경을 변화시키는 인텔리전트 스타디움을 만들었는지 알아보세요.

레거시 네트워크를 대신할 새로운 접근 방법의 필요성

레거시 네트워킹 모델로 Intelligent Edge에 접근하는 방식은 수동 문제 해결, 민첩성을 방해하는 사일로, 비즈니스를 위협하는 보안 위험 등으로 인해 이미 부담을 안고 있는 IT 팀에게 중압감을 줍니다. Intelligent Edge를 위해 만들어진 Aruba ESP는 Edge를 통합, 자동화 및 보호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AI 기반 플랫폼입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

Intelligent Edge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