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 투 클라우드 보안

하이브리드 업무, 디지털 가속화, IoT 성장을 위해서는 SASE 및 제로 트러스트의 원칙을 토대로 한 혁신적인 보안 전략이 필요합니다.

에지 투 클라우드로부터 비즈니스 보호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의 보안을 위해 엔터프라이즈는 호스팅 위치 및 액세스 위치와 관계없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네트워크와 보안 아키텍처를 혁신해야 합니다. 그러나 IT 팀은 다음과 같은 과제를 맞이하게 됩니다.
  • 다양한 네트워크 영역에서 클라우드의 운영상 이점과 비즈니스를 활용하면서 일관된 보안 정책과 보호를 유지하는 방법.
  • 직원들이 어느 장소에서 근무하든 동일한 보안 정책을 시행하는 방법.
  • 네트워크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IoT 디바이스를 적절히 처리하고 세분화하는 방법.
  •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복잡한 VLAN 확장을 없애고 네트워크 트래픽을 세분화하는 방법.

아루바 에지 투 클라우드 보안을 통한 지원

제로 트러스트 및 SASE의 토대를 갖추고 있는 아루바를 통해 클라우드의 이점을 누리면서 네트워크를 일관성 있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지 투 클라우드 보안

Aruba ESP는 처음부터 기본 제공되는 공용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보안 프레임워크에 의해 보호되는 WLAN, 스위칭, SD-WAN 및 원격 액세스로 이루어진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를 조직이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유일한 아키텍처입니다.

자동화된 네트워크 보안 운영 및 개선된 제로 트러스트 보호

네트워크의 복잡성과 규모가 확장되는 상황에서 수동 세분화 방식은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Aruba Central NetConductor는 네트워크 영역 전반에서 지속적인 ID 기반 액세스 제어로 운영 간소화 및 보안 강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포괄적 가시성 및 역할 기반의 액세스 제어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IoT 디바이스의 홍수에 대처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Client Insights는 AI 기반의 탐색 및 프로파일링 기법을 통해 사각 지대를 제거합니다. 프로파일링이 완료된 디바이스는 적절한 액세스 제어 정책이 자동으로 할당되고 아루바의 다이나믹 세그멘테이션 기능을 통해 다른 디바이스에서 세분화됩니다. 이에 따라 사용자 및 디바이스 액세스를 제어하기 위해 VLAN을 사용하는 복잡성이 해소됩니다.

통합 지점 보안 및 위협 방지

아루바의 통합 위협 방지 기능은 피싱, 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 그리고 점점 확산되고 있는 랜섬웨어 공격을 비롯하여 다양한 보안 문제에 적용됩니다. Aruba EdgeConnect Enterprise 및 EdgeConnect SD-Branch 게이트웨이는 방화벽 기능 및 ID 기반의 침입 감지와 예방(IDS/IPS) 기능을 수행하며, 이 모두가 Aruba Central에 보고됩니다. 결과적으로 지사 사무실 LAN(동-서) 트래픽과 SD-WAN(북-남) 트래픽 모두 동일하게 일관적으로 보호됩니다.

클라우드 보안 자동 오케스트레이션 및 SASE

조직이 대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지속적으로 전환함에 따라 이러한 변화에 SD-WAN 및 보안 솔루션을 적응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WAN 및 보안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통합함으로써 네트워킹과 보안 양쪽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dgeConnect Microbranch, EdgeConnect Mobile, EdgeConnect SD-Branch, EdgeConnect Enterprise 솔루션은 업계 최고의 SD-WAN 기능과 함께 선도적인 클라우드 호스팅 보안 공급업체와의 원활한 자동화 통합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또는 보안 기능을 훼손하지 않고 최고 수준의 에지 투 클라우드 SASE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