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로 관리되는 네트워킹

클라우드 기능은 확장성을 높이고 민첩성을 촉진하며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합니다. 이는 IT 팀이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에 따른 과제의 증가, 이동 제한, 예산 요구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킹의 ROI 알아보기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킹이란?

네트워크 관리와 관련해 클라우드 관리형, 클라우드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같은 표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혼동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아루바는 기본 원칙을 개괄하는 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킹의 주요 이점

향상된 IT 민첩성 및 효율성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킹 솔루션은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GUI 기반 구성 마법사, 실시간 펌웨어 업그레이드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관리자는 새로운 사이트를 더 빠르게 구축하고 지속적인 변경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오류 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의 문제 해결 및 최적화

클라우드 기반 관리 솔루션을 고려할 때 자동 이상 징후 감지를 이용한 내장형 AI 기반 네트워크 문제해결, 사이트별 최적화, 클라이언트 프로파일링과 같은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ruba Central은 이러한 필수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책 기반 오케스트레이션 등으로 보안 강화

클라우드 관리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더 쉽게 보호하고 사용자가 연결 방식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정적 VLAN 및 ACL을 의도 기반 정책 자동화 및 오케스트레이션, 직관적인 액세스 제어, 연결된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한 AI 기반 검색 및 프로파일링으로 교체하십시오.

실시간 혁신 및 자동 버그 수정 기술 확보

클라우드 네트워킹을 활용하면 핵심 관리 기능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기능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자동으로 제공되므로 IT는 다운타임을 계획하는 대신 신규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첨단 기술을 남들보다 빠르게 활용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킹은 물리적인 컴퓨팅 및 스토리지 없이도 쉽게 추가되므로 AI 기반 최적화 및 엔드포인트 프로파일링 기능과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지원 인프라를 구독하는 것으로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