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oT 및 운영 기술(OT) 네트워크 통합

IoT 및 OT 데이터를 네트워크 지원 상황별 분석과 결합하는 네트워크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IoT 장치가 늘어나면 IT 과제도 늘어납니다

IoT 장치가 확산되면서 IT 팀에게 새로운 과제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 IoT 장치가 다양한 연결 방식과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므로 장치 관리 및 데이터 수집 과정에는 벤더 고유의 게이트웨이가 필요합니다.
  • IoT 장치는 근본적으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IoT 게이트웨이로 네트워크상의 장치가 보이지 않게 되면 가시성의 결여로 인해 더 큰 위험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 IoT 데이터를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통합하는 것은 IoT, 데이터 전송, 데이터 보안,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깊이 있는 지식이 요구되는 정교한 작업입니다.

Aruba ESP로 IoT 기반 디지털 혁신 가속화

“Aruba ESP를 분석한 결과, 통합 인프라, 제로 트러스트 보안, AIOps에 기반을 둔 이 아키텍처 플랫폼이 복잡성을 줄이는 한편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에서 스마트 시설 및 하이퍼어웨어(hyper-aware) 기능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Will Townsend, Moor Insights & Strategy의 선임 분석가

IoT, IT, OT 네트워크를 Aruba ESP와 통합

IoT, IT, OT 네트워크를 Aruba ESP와 통합

확장 가능한 아루바 Wi-Fi 6 액세스 포인트는 여러 가지 IoT 기술을 지원하므로 이미 갖추고 있는 아루바 인프라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광범위한 IoT 애플리케이션을 수용할 수 있어 게이트웨이 및 IoT 오버레이 네트워크의 비용, 복잡성 및 잠재적 취약성 문제를 없앨 수 있습니다.

IoT 보안 위험 줄이기

IoT 보안 위험 줄이기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원칙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동적 세분화는 장치 식별, 정책 적용 및 시행을 자동화하므로 오류가 생기기 쉬운 수동 프로세스 없이 IoT 채택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IoT 운영 서비스는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IoT 장치에 가시성을 부여하여 IoT 사각 지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IT 및 OT 운영 간소화

IT 및 OT 운영 간소화

IoT Transport for Microsoft Azure는 기존 아루바 인프라를 사용하여 IoT 센서 데이터를 Azure IoT 클라우드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방식을 제공하므로 맞춤 개발 솔루션에 소요되는 시간의 극히 일부에 불과한 정도로 구축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새로운 IoT 사용 사례 채택

신뢰할 수 있는 새로운 IoT 사용 사례 채택

아루바의 IoT 기술 파트너 프로그램은 인증된 통합 기술 및 Aruba ESP와의 입증된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므로 하이퍼어웨어 시설 활용을 위한 물리적 기술적 요구에 대처하고 응답하는 IT 및 OT 팀의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계속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를 더욱 쉽게 지원하는 동시에 새로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이퍼어웨어(hyper-aware) 시설 설계

IoT는 스마트 빌딩의 눈이자 귀입니다. 상황에 맞는 정보로 IoT 데이터를 보완하여 입주자와 업무 환경에 관한 인지 및 반응을 뜻하는 하이퍼어웨어니스(hyper-awareness)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와 상황에 관한 데이터가 풍부할수록 효율성, 생산성, 수익성, 신뢰성 및 보안성을 높일 기회도 많아집니다.

하이퍼어웨어(hyper-aware) 스마트 빌딩 설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백서를 읽어 보십시오.

빌딩 제어 및 디지털 트윈 기술 지원

아루바와 기술 파트너들은 기본 제공되는 AI 기능으로 빌딩과 함께 변화하고 학습하는 실시간 시뮬레이션 모델을 생성하여 하위 최적화 프로세스를 식별하고 운영 개선사항을 권고하며 선제적 개입에 필요한 에너지 사용 현황을 모니터링하는 디지털 트윈 또는 소프트웨어 모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컨텍스트 인식 실시간 비상 대응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빌딩 입주자들에게 필요한 것은 개인 모바일 디바이스로 푸시되는 실시간 안전 정보입니다. 한편 구조 대원은 위험에 처한 사람들과 통신할 수 있어야 합니다. Aruba ESP는 기술 파트너의 통합 솔루션으로 입주자, 방문객, 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구조 대원은 독보적인 4D 그래픽으로 요구조자의 건물 내 위치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Fi로 5G를 원활하게 확장

모바일 운영자는 Aruba ESP를 사용해 5G 적용 범위를 모든 빌딩으로 확장하여 Wi-Fi 통화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Aruba Air Slice 기술로 기가비트급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비용이 많이 들고 복잡한 분산 안테나 시스템 없이도 원활한 사용자 경험과 무중단 연결을 제공하세요.

하이퍼어웨어(hyper-aware) 산업 시설 설계

화학, 국방, 식음료, 물류, 제조, 석유화학, 제약, 운송 및 유틸리티 사례를 위한 보안 인프라 및 파트너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하이퍼어웨어(hyper-aware) 산업 시설 설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백서를 읽어 보십시오.

예방적 유지보수 제공

예방적 유지보수를 통해 다운타임을 줄이고 자산 사용 및 성능을 극대화함으로써 유지보수 비용을 최대 40% 줄일 수 있습니다. 기술 파트너 디바이스와 심층적으로 통합되는 Aruba ESP는 기계 센서로 모터 드라이브, 밸브, 펌프와 같은 기계류의 모니터링을 지원하여 문제 발생 이전에 미리 파악하여 생산성, 안정성, 효율성을 높입니다.

위치 서비스로 수리 시간 단축

대규모 산업 현장에서는 이동이 어려우며 이로 인한 비효율성 및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ruba ESP가 기본 제공하는 위치 서비스로 현장 근무자가 GPS 안내에 따라 이동한다면 이러한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력 및 자산 안전 모니터링

폭발 가능성이 있는 환경에서는 흔히 위치 기반 안전 시스템에 의존하여 직원과 방문객을 보호합니다. Aruba ESP는 기술 파트너인 Mobilaris Group과 함께 사람과 자산의 위치를 추적함으로써 실시간 3D 상황 인식을 실현합니다.

아루바 및 Microsoft BlueSky 스마트 빌딩 인터뷰 시리즈

아루바 및 Microsoft BlueSky 인터뷰 시리즈인 ‘미래를 위한 빌딩: 디지털 트윈과 산업용 IoT가 시설 운영 최적화에 어떤 도움이 되는가’를 들어보십시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