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클라우드를 위한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현대화

IT 운영을 자동화하고, 서비스 제공 속도를 높이고, 클라우드 스타일의 운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분산형 데이터 센터 전환에 따르는 과제

기존 데이터 센터는 사일로화된 인프라 계층, 특수 목적의 하드웨어, 세분화된 관리로 인해 배포 모델이 복잡하고 운영하기도 어려웠습니다.

운영의 복잡성

대부분의 조직에서는 저마다 다른 네트워크 아키텍처와 관리 도구, 그리고 여러 가지 스위칭 하드웨어 플랫폼, 운영 체제, 라이선스 또는 구독 계획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느린 서비스 제공/SLA

이해 관계자들은 클라우드처럼 신속한 경험을 요구하지만, 이러한 운영상의 마찰로 인해 IT가 인프라 요청과 수작업에 오랜 시간을 할애해야 하기 때문에 리드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문제 해결

데이터센터에서 물리적 네트워크 및 가상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없는 경우, IT는 업무 시간의 약 70%를 문제 식별 및 진단에 할애합니다.

IT 운영 간소화, 프로비저닝 속도 향상, 시간 단축

에지 중심으로 클라우드를 지원하며 데이터 기반으로 운영되는 아루바의 새로운 아키텍처 개념을 소개합니다.

IT 운영 간소화 및 자동화

IT 운영 간소화 및 자동화

데이터센터 또는 캠퍼스 환경에 배포된 모든 스위치에서 동일하게 작동하는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아키텍처로 구축됩니다. 공통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모든 영역에서 클라우드 유형의 일관된 운영 경험을 제공하는 아루바는 이 분야에서 독보적입니다.

서비스 제공 가속화

서비스 제공 가속화

강력한 AOS-CX 기반 자동화 프레임워크에 더하여, 아루바가 새로운 네트워크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이 솔루션은 컴퓨팅, 가상화,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인프라 환경 전반에서 IT 서비스 프로비저닝을 위한 수작업과 사일로화된 작업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데이터센터 및 IT 관리자의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업계 리더와 통합

업계 리더와 통합

아루바는 HPE의 서버 및 스토리지 고객이 솔루션 연결을 원활하게 확장하여 일관성 있는 사용자 경험과 운영 모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HPE 및 에코시스템 파트너와의 통합을 통해 HPE ProLiant 서버, SimpliVity, Nimble dHCI, Synergy, SAP HANA, VMware, HPE GreenLake Hybrid Cloud 등 광범위한 컴퓨팅, 스토리지, HCI 및 클라우드 제품을 제공합니다.

신세대 스위칭 아키텍처

Pensando 포함 Aruba CX 10000은 동급 최고의 L2/3 스위칭을 업계 최초의 하드웨어 가속 서비스 프로세서와 결합하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데이터 센터 스위치입니다.

ArubaOS CX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업 중인 데이터센터의 네트워크 관리자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아키텍처

Aruba CX 스위칭 포트폴리오는 오늘날 요구사항이 까다롭고 계속 발전하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첨단 하드웨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운영 체제 및 직관적인 관리 도구는 위험을 줄여 주고, IT 효율성을 높이며, 네트워크의 상시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Aruba Fabric Composer screens on multiple devices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화 및 오케스트레이션으로 가속화

Aruba Fabric Composer는 지능적인 API 기반 소프트웨어 정의 오케스트레이션 도구로서 랙 규모 컴퓨팅 및 스토리지 인프라 전반에서 리프-스파인 네트워크 패브릭 프로비저닝을 간소화 및 가속화하고, 네트워크 작업자와 서버 및 가상화 관리자의 효율 및 생산성이 강화됩니다.

아루바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현대화 포트폴리오의 구성 제품

최신 차세대 에지-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지원하는 솔루션

Aruba 8325 CX 데이터센터 및 코어 스위치

캠퍼스, 코어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 IT 운영 간소화
  • 서비스 프로비저닝 가속화
  • 가시성 및 제어 강화
Screenshot of Fabric Composer

Aruba Fabric Composer

  • 운영 및 문제 해결 간소화
  • 랙 규모 컴퓨팅 및 스토리지 인프라에서 리프-스파인 네트워크 패브릭 프로비저닝 가속화
ArubaOS CX 스크린샷

스위치 소프트웨어: AOS-CX

  • 캠퍼스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에 자동화, 분산된 분석, 보안, 고가용성을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운영 간소화
  • 정책 기반 세분화 및 AI 기반 기능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