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항상 유지되는 연결을 이용하여 재택근무

어디서든 사무실과 같은 환경 제공

하이브리드 인력과 관련해 IT 팀이 해결해야 할 난제

원격 근무자가 늘어나면서 신뢰할 수 없는 네트워크 액세스와 가시성 결여로 헬프 데스크에 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보안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집에서 사무실과 같은 환경을 갖추기가 어렵습니다.
  • 일관된 보안 통제를 적용하기가 곤란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 등급 장비는 IT 헬프 데스크가 문제를 해결하기 더 어렵게 만듭니다.
  • 고급 서비스의 경우 집에 더 많은 하드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새 솔루션이 즉시 작동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인력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인 5가지 사항

Aruba EdgeConnect Microbranch로 캠퍼스와 같은 네트워크 경험을 홈 오피스에 구현하십시오. 더 큰 편의성과 제어 기능으로 미션 크리티컬 재택 근무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안심할 수 있는 연결

IT가 직원의 집에 아루바 액세스 포인트를 제공하면 직원은 여기에 연결하고 클라우드에서 구성을 다운로드한 뒤 업무를 수행하면 됩니다.

네트워크 최적화

화상 회의에서 클라우드 기반 및 SaaS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귀사의 비즈니스가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정책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보안 유지

일관된 정책 기반 액세스 제어와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와의 통합으로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프레임워크를 홈 오피스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가시성 확보

AP에서 ISP까지 홈 오피스 네트워크에 대한 전체적인 뷰를 확보하여 문제해결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관리

온프레미스 게이트웨이 없이 액세스 포인트에서 직접 클라우드 기반 보안, 관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혼돈 속에서 평정심 유지하기

혼돈 속에서 평정심 유지하기

워싱턴 남서부 지역에 COVID-19 팬데믹이 유행하면서 네트워킹 중심의 두 가지 계획이 긴급히 처리되었습니다.

EdgeConnect Microbranch 솔루션의 구성요소

원격 액세스 포인트

아루바 액세스 포인트는 자동으로 구성되므로 기존 인터넷 연결에 플러그인만 하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earPass Device Insight 화면

Aruba ClearPass

ClearPass는 각각의 연결을 관찰하면서 장치와 사용자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인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한편, 암호, 사용 중인 장치 기반의 규칙, 심지어 사용자 위치가 아닌 인증서를 사용하도록 하는 첨단 정책 관리 솔루션입니다.

Screenshot of the Aruba Central dashboard

Aruba Central

Aruba Central을 통해 회사의 아루바 네트워크를 집으로 확장하면 IT 관리자가 Aruba AP를 관찰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므로 헬프 데스크 경험이 개선됩니다.

비용 절감액 계산하기

아루바 보안 원격 액세스 솔루션이 선사하는 이익 알아보기.

0

IT 오버헤드 및 사용자 생산성 감소로 절감된 금액:

$0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