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자동화로 엣지 네트워크 및 보안 인프라 고도화

Aruba ESP(Edge Services Platform)는 자동화된 네트워크 관리,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 최대 95%의 정확도를 지원하는 예측형 AI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세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입니다.

더 빠른 자동화를 원하십니까? Aruba ESP로 속도 향상

Aruba ESP는 유일하게 단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에서 문제 해결 시간, 보안 보호 속도, 사용자 및 위치 조정, 운영 AIOps 등 모든 작업의 속도를 높여줍니다.

  • AIOps를 위한 최대 규모의 원격 측정 데이터 레이크
  • 신규 장치 보호를 위한 동적 세분화 및 정책 적용
  • 유선, 무선 및 WAN 전반에서 클라우드 관리형 오케스트레이션
  •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또는 서비스형 사용 등 탁월한 유연성

엣지 위치의 가능성 활용

다음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아키텍처로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의 우선순위를 강화하십시오.

통합

Wi-Fi, 유선 및 WAN 인프라를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콘솔을 통해 모든 도메인에 대한 컨텍스트, 가시성, 제어 권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Aruba의 통합 인프라는 캠퍼스, 지점, 원격, 데이터 센터 및 IoT 네트워크 간 IT 운영을 간소화 및 개선하며, 사용 편의성과 효율성을 위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서 이 모든 것을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합니다.

AI 기반 IT

Wi-Fi, 유선, SD-WAN 및 애플리케이션 문제를 자동으로 확인 및 해결하고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최적화된 사용자 체감 만족도를 지원합니다. 15억 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로부터 얻은 신뢰할 수 있는 인사이트가 평균 해결 시간을 최대 95% 줄이면서 성능을 최대 40% 이상 높입니다. 

보안

복잡성의 증가 없이 보호 강화: Aruba ESP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은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프레임워크에 대한 내장 기반을 제공하면서 직접 인터넷 브레이크아웃 및 WAN 엣지에서의 멀티클라우드 연결을 보호합니다. 포괄적인 가시성, 제어 및 시행 기능을 확보하여 분산된 IoT 기반 네트워크의 요건을 처리합니다.

민첩성

서비스형 Aruba ESP를 사용하여 클라우드와 같은 민첩성과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HPE GreenLake for Aruba는 유연한 소비를 지원하는 옵션과 함께 월 구독으로 Aruba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NaaS(서비스형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HPE GreenLake for Aruba 솔루션은 HPE(Hewlett Packard Enterprise)의 광범위한 재정 리소스와 Aruba의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의 지리적 도달 범위를 활용하여 어디서나 고객이 필요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PE(Aruba), 다시 한번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2022 Gartner® Magic Quadrant™ 리더로 선정

17년 연속 HPE(Aruba)가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2022 Gartner® Magic Quadrant™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Aruba Central을 사용한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킹의 ROI

IT 팀은 재택근무 이니셔티브, IoT 장치의 증가, 새로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등으로 인한 네트워크 복잡성의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문제 해결이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사일로화된 관리 도구의 사용으로 IT 민첩성이 떨어지고 오류 또는 중단 시간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2023년 하이브리드 작업 지원

최신 업무 및 업무 공간 최적화에 대한 Leesman의 데이터 중심 인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하이브리드 작업이 사라지지 않는 이유, 사무실 공간에 대한 투자 방식의 변화, 동적인 업무 환경의 속도를 따라갈 수 있을 정도로 민첩성이 향상되는 IT 인프라 및 운영 등을 알아보십시오.

엣지 혁신 사례

Texas Rangers, Aruba ESP를 통해 몰입도 높은 팬 경험 제공

“Texas Rangers의 네트워크는 전자 센서와 제어 장치로 가득한 대규모 공공장소에서 신경계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Aruba의 솔루션이 제공하는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네트워킹 인프라를 통해 살아 숨 쉬는 것과 같은 시설을 구축하는 동시에 IT 및 백오피스 오버헤드를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KEMET

“Aruba와 Aruba Central을 사용하여 인프라를 전 세계적으로 원활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표면만 파악하고 있을 뿐이며 향후 Aruba 네트워킹 플랫폼을 다음 차원으로 끌어 올리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Bay State Health

“의료의 미래에서 연결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Aruba는 엣지에서 매우 중요한 파트너입니다. 안정성, 복원력, 확장성을 갖춘 중단 없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Aruba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Vestavia

“교육과 학습이 매일 변경되는 상황에서 안전한 자가 복구 Aruba 유무선 네트워킹 인프라를 통해 학생들에게 최적의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여 미래에 대비하도록 지원합니다.”

ABB

“Aruba Wi-Fi 인프라의 스마트 센서 기술은 대규모 환경의 모니터링에서 게임의 규칙을 바꾸는 솔루션입니다. 스마트 센서는 설치 및 위임이 간편합니다. 센서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블루투스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모니터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LendingTree, 최신 모바일 퍼스트 업무환경 지원을 위해 Aruba ESP로 표준화

LendingTree의 네트워크 관리자 Brannen Taylor는 조직의 핵심 가치를 충족하는 네트워킹 솔루션의 확보가 주요 목표였다고 말합니다.

“탁월한 제품의 제공이 중요한 LendingTree에서는 업무환경과 기술 인프라가 이러한 가치를 지원하고 반영해야 합니다. 모든 위치에서 중단 없는 일관된 사용자 체감 만족도를 제공하는 역량이 핵심 요건이었습니다.”

Zebra

Zebra와 Aruba는 제휴를 통해 의료, 산업, 제조, 소매, 의료 관련 응용 분야를 위한 IoT 데이터 및 컨텍스트의 찾기, 수집, 전송에 활용할 최고 수준의 신뢰도와 충실도를 지원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Centrak

Centrak과 Aruba는 Wi-Fi를 통해 실시간 위치, 원격 측정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병원에 제공합니다.

ZF Openmatics

ZF OPENMATICS와 Aruba는 제휴를 통해 액세스 포인트의 내부 BLE 라디오를 활용하여 현장의 Aruba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경제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하게 구축할 수 있는 자산 추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exas Rangers 로고

Aruba ESP를 통해 엣지 데이터를 새로운 비즈니스 성과로 전환

Aruba ESP는 인텔리전트 엣지용으로 구축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입니다. 숫자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각 요소가 엣지 데이터의 가능성에 대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얻는 데 어떤 도움이 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연결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가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 배포되어 Central Cloud Management를 통해 가시성 및 제어의 단일 지점에서 설정, 구성, 관리를 통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ruba와 에코시스템 파트너의 간편하게 추가 가능한 새로운 기능을 신속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호

수동 프로세스가 많은 레거시 네트워크 관리는 가시성 격차로 인한 잠재적 보안 취약성을 높이고, 인적 오류 및 대기 시간이 증가하며, 잠재적 데이터 침해의 격리 과정에서 허용할 수 없는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프레임워크를 위한 기반이 내장된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을 적용하고, 네트워크 환경을 장치 및 인터넷 기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성공 사례를 활용합니다. 헤드리스 IoT 장치의 경우에도 역할, 정책, 상세한 장치 프로필 정보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액세스를 제한함으로써 비즈니스, 고객, 환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네트워크,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I와 자동화를 통해 IT 운영의 효과가 향상됩니다. 오늘날의 복잡하고 분산된 네트워크를 위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 사용자 체감 만족도 향상, 문제 해결 대폭 개선, 생산성 향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 업계 종사자의 인사이트뿐 아니라 12만 명의 고객과 2억 개의 엔드포인트에서 얻은 광범위한 데이터 레이크가 매우 정확한 자동화된 실행 및 권장 사항을 보장합니다.

적응

기존의 구매 방식부터 NaaS(서비스형 네트워크) 구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옵션을 활용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확보, 구축, 관리하고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Aruba ESP를 통해 엣지 데이터를 새로운 비즈니스 성과로 전환

Aruba ESP를 테스트 드라이브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Aruba Central 사용자 정의 데모 또는 무료 평가판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