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ba beacon and tag against a doctor's office backdrop

아루바 비콘 및 태그

아루바 비콘은 엔터프라이즈, 스타디움, 병원, 기타 장소에서 실내 위치 추적 및 위치 안내를 통해 고유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아루바 태그를 사용하면 자산 추적 및 접촉 추적 조사가 가능합니다.

아루바 위치 서비스로 맞춤형 환경 만들기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운영 효율을 높이고, 직원 안전성을 유지 관리하세요.

고객 경험 개인화

BLE 기술은 가장 정확한 포지셔닝 기능을 제공하므로 관련 모바일 참여 경험을 풍부하게 제공하고 사용자 및 물리적 자산의 핵심 위치 지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빠른 자산 위치 추적

장비 및 자산 추적을 위한 아루바의 실시간 위치 추적 시스템(RTLS)을 사용하면 의료 기관의 휠체어, IV 펌프 또는 창고 내의 물품 팔레트 등 고가 자산의 위치를 빠르게 모니터링하고 찾아낼 수 있습니다.

맞춤형 앱을 손쉽게 개발

아루바 태그 및 비콘에서 위치 기반 정보를 사용해 Aruba SDK를 통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루바 비콘 및 태그

아루바 위치 서비스 솔루션의 구성 요소

아루바 비콘

비콘

이 저전력 무선 트랜스미터는 아루바와 Meridian 앱 개발 파트너의 Meridian 제공 모바일 앱이 설치된 iOS 및 Android 장치에서 수신할 수 있는 규칙적인 간격으로 무선 신호를 브로드캐스팅합니다. 기업은 위치 파악 또는 위치 안내를 위해 아루바 비콘을 통해 모바일 장치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아루바 태그

태그

BLE 기반 아루바 태그와 위치 지원 아루바 액세스 포인트로 인도어, 아웃도어를 막론하고 모든 것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기존 인프라를 활용해 태그의 신호를 삼변 측량하여 태그의 위치 를 파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