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ehouse worker using location analytics app on a tablet

위치 분석

WLAN 및 모바일 장치에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IT 및 비즈니스 그룹이 보다 현명한 운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위한 기본 제공 인텔리전스

아루바 WLAN은 위치 추적이 지원되며 고객 및 사용자 행동을 공개할 수 있으므로 보다 현명한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치 분석 아이콘

위치 분석

스태프 또는 고객이 특정 위치를 어떻게 이동하는지 보여주는 네트워크 데이터를 추출합니다. 이는 해당 장소의 안전을 유지하고 밀집 지역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한 보고 아이콘

모바일 앱을 통해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확보

귀사의 iOS 및 Android 모바일 앱이 언제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실시간 분석을 통해 검색 항목이 무엇이며, 모바일 푸시 캠페인 성과가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아루바의 위치 분석 포트폴리오

Aruba 액세스 포인트

BLE 지원이 통합된 아루바 300 및 500 시리즈 AP는 Aruba Location Services와의 원활한 협업을 통해 세부 위치 추적 및 근접성 대시보딩을 비롯한 고급 접촉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치 추적 탭에 열려 있는 Aruba Central 화면

Aruba Central

AI 기반의 클라우드 운영 센터인 Central은 위치 분석 데이터를 사용하여 업무환경의 효율과 안전성을 유지하기 위해 설계된 접촉 조사 및 위치 추적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데이터를 수집 및 집계합니다.

위치 분석 화면

모바일 앱 분석

귀사의 방문객 iOS 및 Android 앱이 언제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Meridian의 실시간 분석 기능을 통해 가장 많이 검색된 것이 무엇이고, 모바일 푸시 캠페인 성과가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시작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