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애플리케이션 위치 인식 가능

Aruba AP는 규모에 따른 실내 로케이션 서비스(Location Service) 구현을 위한 토대입니다.

실외 GPS처럼 간단한 실내 로케이션

실내 위치 솔루션에는 추측이나 비용이 많이 드는 오버레이 기술을 구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선 투자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아루바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셀프로케이팅 AP는 측정을 위한 기준점 역할을 합니다.
  • 지능형 소프트웨어는 실내 로케이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측정을 세분화합니다.
  • Open Locate 방식은 AP 로케이션을 클라이언트 장치 및 네트워크 기반 서비스와 공유하는 방법을 표준화합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 내는 로케이션 서비스

IT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증진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IT 비용 절감

아루바의 위치 인식형 Wi-Fi 6 및 Wi-Fi 6E AP는 수동 조사 및 매핑의 필요성을 없애므로 IT 리소스를 비즈니스에 중요한 활동에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 투입 시간 단축

아루바는 범용 레퍼런스 프레임워크(위도와 경도)를 이용한 실내 로케이션의 토대를 구축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비즈니스 관리자가 맵을 새로 작성하는 대신 애플리케이션 생성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완벽한 사용자 경험

Open Locate 표준, 길찾기, 자산 추적, 기타 위치 인식 애플리케이션 사용으로 실내외에서 끊김없이 작업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셀프로케이팅 AP 도입

Aruba AP는 자동으로 셀프로케이팅을 수행하므로 어디에서나 고도로 정확한 실내 로케이션이 가능합니다.

Aruba Location Services

위치 인식이 가능한 환경을 실현하는 요소.

액세스 포인트

Aruba Wi-Fi 6 및 Wi-Fi 6E AP는 정확한 실내 로케이션 서비스를 위한 토대의 역할을 합니다. Aruba AP를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ruba Location Services의 실제 적용

Aruba Location Services로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밀도 계획, 히트 매핑 등을 모두 네트워크에서 원활하고 안전하게 지원함으로써 직원의 안전과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직원이 휠체어 또는 기타 고가의 의료 장비를 빠르게 찾는 데 도움이 되는 Aruba Tags로 시간을 절약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여 보세요.

유통

사용자 지정 모바일 앱, 접근 경로 찾기, 특정 고객 대상의 캠페인으로 원활한 맞춤형 고객 경험을 구축하세요.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