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뜰에서 재택근무하는 여성

원격 액세스 VPN 솔루션

원격 직원과 학생에게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연결을 구현하는 것은 도전 과제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VPN 터널 이상의 무엇이 필요합니다. 아루바의 클라우드로 관리되는 액세스 포인트(AP)와 소프트 클라이언트가 있다면 간단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와 동일

이제는 안전하면서도 항상 연결이 유지되는 캠퍼스 환경을 재택근무 직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받는 즉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항상 연결이 유지되는 환경

아루바 AP를 통해 캠퍼스 환경을 재택근무, 마이크로 및 매크로 브랜치 위치에 구현하십시오.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 또는 아루바 VIA로 모바일 장치까지 확장하십시오. 보안 정책이 항상 적용되도록 하십시오.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에 적합

원격 연결을 온사이트 액세스와 구분할 수 없도록 만드십시오. 장애 없이 작동하며 장애 조치를 자동으로 실행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을 제공하십시오.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로 보호하십시오.

별도 구성없이 곧바로 작동

별도의 구성을 하지 않아도 곧바로 작동하는 원격 솔루션을 구현하십시오.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일관된 보안 정책,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관리, AI 기반 문제 해결을 통해 구현 및 관리를 간소화하십시오.

Aruba Central을 통해 원격 액세스 VPN 솔루션 관리

Aruba Central에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와 완벽하게 통합된 원격 연결용 전체 서비스 AI 인사이트, 보안 및 통합 관리를 받으십시오.

Aruba Central screens on a monitor and a tablet

클라우드로 관리되는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IT 팀은 Aruba Central을 통해서 RAP 목록을 만들고 구성하며 필요에 따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를 연결하면 아루바 클라우드는 연결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구성 및 조작이 가능하도록 만듭니다.

노트북 컴퓨터의 Aruba Central 화면

일관된 관리, 문제 해결 및 업데이트

Aruba Central이 원격 액세스를 포함한 모든 네트워크 운영을 위한 명령 센터로 작용하도록 만드십시오. 대규모 캠퍼스이든 분산된 사이트이든 똑같이 중앙 허브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Aruba Central이 표시된 두 대의 모니터 앞에 있는 네트워크 관리자

Aruba AIOps를 통해 운영을 최적화하면서 문제점 감지 및 해결

AI 기반의 네트워크 기준선에 따라 사용자는 문제점을 예측하고 빠르게 수정하고 유사한 사용자의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네트워크 성능을 개선할 기회를 모색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