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성 및 프로파일링 솔루션

IoT 및 엔드포인트 클라이언트의 가시성을 높여 사각 지대를 없애십시오.

클라이언트 가시성에 대한 AI 기반의 접근 방법

IoT가 어디에 있든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기존의 식별 및 프로파일링 기법을 넘어서야만 합니다. Aruba Central의 클라이언트 인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고유의 인프라 텔레메트리를 이용한 에이전트 없는 솔루션
  • 기초적인 프로파일링을 넘어서는 ML 기반의 분류 기법
  • 세분화된 정책 시행을 제공하는 상시 가동 모니터링

엔터프라이즈 IT에 가시성, 제어 및 안도감 부여

네트워크에 무엇이 연결되어 있는지 파악

클라이언트 인사이트의 AI 기반 가시성을 활용하여 알 수 없는 엔드포인트 및 활동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십시오. 실제 컬렉터나 에이전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 수 없는 장치 식별

Aruba Central이 관리하지 않는 환경 또는 제3의 공급업체 인프라가 적용된 환경인 경우, CPDI(ClearPass Device Insight)로 IoT 가시성 관련 이점을 확보하십시오.

정책 적용 및 시행

아루바의 ClearPass Policy Manager와 통합하여, 발견되고 프로파일링된 모든 장치에 역할 기반의 액세스 제어 및 시행을 적용하십시오.

Aruba Central을 통해 네트워크 보안 향상

풀 서비스 AI Insights, 보안 및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통합 관리까지 한곳에서 전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운영 자동화 및 제로 트러스트 보호 기능 향상

네트워크가 복잡해지고 확장되면서 수동적 접근은 더 이상 현실적이지 않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Aruba Central NetConductor는 네트워크 도메인 전체에 지속적인 ID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함으로써 운영을 간소화하고 보안을 향상합니다.

중앙집중식 보안 정책으로 원격 근무자 및 조직 보호

클라우드로 관리형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및 SD-WAN 서비스와 SASE 프레임워크의 확장을 통해, EdgeConnect Microbranch는 어떤 장치를 어디에서 사용하든 사무실과 동일한 경험 및 정책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합니다.

마찰 없는 최종 사용자 온보딩 및 인증

Aruba Central의 클라우드 인증은 Google Workspace 또는 Azure Active Directory와 같이 일반적인 클라우드 저장소를 통해 사용자 온보딩을 간소화하고 인증을 허용합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