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네트워크를 위한 통합 위협 관리

네트워크 보안은 진화하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분산된 여러 위치를 첨단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솔루션을 받으십시오.

에지 투 클라우드로 위협 방지 및 제한

분산된 환경에서도 위협을 방지하고 제한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통합된 공격 방지 기능

아루바의 Advanced Threat Defense에는 방화벽과 침입 방지 기능을 비롯하여 계층별 보호를 위해 추가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와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소 액세스 및 역할 기반 세그멘테이션

아루바 다이나믹 세그멘테이션으로 에지 투 클라우드에서 위협을 방지하고 제한하십시오. 오버레이 기반의 자동화를 통해 신속하게 장치를 인증하고 정확한 엔드포인트에 지정하십시오.

컨텍스트 인식 제어

아루바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를 통해 내부 위험 및 지속적인 위협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사용자와 장치에 대해 세분된 세그멘테이션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시행하십시오.

Unified Threat Management 포트폴리오

아루바 제품이 에지-클라우드에서 고객의 네트워크를 어떻게 보호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PEF(Policy Enforcement Firewall)

에지에 방화벽을 만듭니다.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에 대한 규칙을 설정합니다. 아루바 인프라 및 ClearPass Policy Manager와 원활히 작동하여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계속 감시합니다.

다이나믹 세그멘테이션

유선, 무선, 캠퍼스 및 브랜치 네트워크에 대한 최소 액세스 및 역할 기반 세그멘테이션 권한을 자동화합니다.

Advanced Threat Defense

상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인식 방화벽이 포함된 정책을 설정하고 시행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분류 및 웹 콘텐츠 필터링과 결합된 심층 패킷 검사(DPI)를 포함합니다. 또한 Aruba 9000 시리즈와 통합된 침입 방지 시스템(IPS)을 제공합니다.

Aruba Central을 통해 네트워크 보안 향상

풀 서비스 AI Insights, 보안 및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통합 관리까지 한곳에서 전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운영 자동화 및 제로 트러스트 보호 기능 향상

네트워크가 복잡해지고 확장되면서 수동적 접근은 더 이상 현실적이지 않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Aruba Central NetConductor는 네트워크 도메인 전체에 지속적인 ID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함으로써 운영을 간소화하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중앙집중식 보안 정책으로 원격 근무자 및 조직 보호

클라우드로 관리되는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및 SD-WAN 서비스와 SASE 프레임워크의 확장을 통해, EdgeConnect Microbranch는 어떤 장치를 어디에서 사용하든 사무실과 동일한 경험 및 정책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합니다.

에지에서 보안 액세스 제공(SASE)

SD-WAN을 위한 통합 위협 관리와 다이나믹 세그멘테이션을 통합하세요. 애플리케이션 인식 방화벽, IDS, 웹 필터링으로 액세스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보안 벤더와의 원활한 통합됩니다.

시작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