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IT를 위한 보안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 이니셔티브, IoT 장치, 엣지 컴퓨팅 지원을 준비하는 동시에 제로 트러스트 보안의 원칙에 기반한 강력한 네트워크 정책으로 네트워크를 보호하십시오.

네트워크 보안 요구 사항을 타사에 맡기시겠습니까? 아니면 조직 보안에서 파트너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를 사용하시겠습니까?

엔터프라이즈 IT에 세밀한 제어와 자동화된 적용 제공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장치를 제어하고, 액세스를 승인하고, 엔터프라이즈 등급 가시성을 지원하는 일관된 네트워크 정책을 활용하여 세밀한 보안 제어를 구현하십시오.

ClearPass를 통해 정책 제어 및 대응 자동화

IT 팀이 Aruba ClearPass Policy Manager를 활용하여 엔터프라이즈의 제로 트러스트 보안 구현을 위해 강력한 역할 기반 정책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동적 세분화를 통해 액세스 권한을 일관되게 적용하여 위험 감소

유선, 무선, WAN 네트워크에서 동적으로 적용된 ID 기반 액세스로 일관된 보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ruba의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솔루션 알아보기

Aruba가 엔터프라이즈 IT에 포괄적인 가시성, 제어, 자동화된 네트워크 적용을 지원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Aruba ClearPass 보안 포트폴리오

ClearPass 제품군을 활용하여 장치 프로파일링, 네트워크 정책 구축, 게스트 액세스 관리, BYOD 온보딩 보안, 장치 상태 검사 등이 가능합니다.

Cloud Auth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 NAC

Aruba Central의 Cloud Auth로 인증, 승인, 적용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NAC를 제공하는 Aruba Central의 기능이 확장됩니다.

AI 기반 Client Insights 및 ClearPass Device Insight

IoT 및 엔드포인트 클라이언트의 가시성을 높여 사각지대를 제거하십시오.

Aruba ClearPass 보안 포트폴리오, Cyber Catalyst로 선정

Aruba ClearPass 보안 포트폴리오, Cyber Catalyst로 선정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구현의 사이버 위험을 줄이는 Aruba의 보안 혁신에 대해 2회 연속으로 Marsh Cyber Catalyst Program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ClearPass 성공 사례

UKSH에서 ClearPass를 통해 모든 사용자와 장치에 대해 더욱 명확한 역할 기반 액세스로 데이터 보안을 강화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TSH에서 ClearPass를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을 시도하는 모든 신규 장치를 효율적으로 프로파일링 및 인증하고, 보안 지침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적절한 조치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AWL에서 ClearPass를 통해 전체 환경에서 보안 정책을 확장하고 글로벌 정책을 구축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Aruba Central을 통해 네트워크 보안 강화

모두 단일 창을 통해 네트워크 전반에서 전체 서비스 AI 인사이트 및 보안 확보,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운영 자동화 및 제로 트러스트 보호 강화

네트워크의 복잡성과 규모가 커짐에 따라 수동 방식은 효율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Aruba Central NetConductor는 네트워크 도메인 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ID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보안을 개선합니다.

AI 기반 클라이언트 가시성으로 네트워크에 연결된 장치 확인

네트워크에 IoT 장치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Aruba Central의 Client Insights에서 기계 학습을 통해 연결된 모든 클라이언트를 탐지 및 프로파일링하므로 사용자가 적절한 정책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보안 정책으로 원격 근무자와 조직 보호

클라우드 관리형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과 SD-WAN 서비스 및 SASE 프레임워크의 확장으로 EdgeConnect Microbranch는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 사무실과 동일한 경험과 정책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Aruba 보안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