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네트워크를 위한 Aruba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프레임워크를 위해 내장된 기반을 토대로 완전한 가시성, 제어, 적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보안 현황

모빌리티, IoT, 하이브리드 업무 등으로 네트워크 보안 과제 증가

Aruba 제로 트러스트 보안은 캠퍼스 또는 지사/지점 네트워크는 물론 재택 근무자 또는 원격 근무자에 이르기까지 동일한 수준의 제어 권한을 갖도록 보장합니다. 이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위치와 상관없이 네트워크에 연결된 장치 파악
  • ID와 역할을 사용하여 IT 리소스에 대한 최소한의 액세스 지원
  • 실시간 위협 데이터를 바탕으로 액세스 권한을 동적으로 변경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의 이점

Aruba는 믿을 수 있는 두 가지 프레임워크인 제로 트러스트와 SASE 기반의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증가하는 보안 문제를 해결합니다.

제로 트러스트를 통해 전체적인 보안 적용

제로 트러스트의 정의는 다양합니다. 오직 Aruba만이 구현에 필요한 주요 요소인 완전한 가기성, 인증, 정책 기반 액세스 인증, 공격 탐지 및 대응을 모두 제공합니다.

SASE를 통해 엣지 투 클라우드 보호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가 변하고 있습니다. 엣지 위치에서 사람이나 사물을 안전하고 매끄럽게 클라우드와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ruba는 제로 트러스트 SASE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적용합니다.

엣지 보호

Aruba는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변하는 보안 상황에 적합한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I 기반 클라이언트 가시성

제로 트러스트의 중요한 시작 지점인 Client Insights는 네트워크에서 식별되지 않은 비관리형 장치의 위험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과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ClearPass의 강력한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바탕으로 역할 기반 네트워크 정책을 활용하여 안전한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를 인증, 승인, 적용하십시오.

Cloud Auth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 NAC

Aruba Central의 Cloud Auth로 인증, 승인, 적용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NAC를 제공하는 Aruba Central의 기능이 확장됩니다.

동적 세분화로 VLAN 스프롤 제거

동적 세분화를 통한 제로 트러스트가 사용자와 장치의 ID를 사용하여 연결 방식이나 위치와 상관없이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적용한 역할 기반 IT 액세스 권한을 설정합니다.

NetConductor 스크린샷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Aruba Central NetConductor는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아키텍처의 기반인 세밀한 액세스 제어 보안 정책을 적용하는 동시에 최적의 네트워크 성능을 지원하기 위해 자동으로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SD-WAN을 위한 통합 위협 관리

엣지 및 클라우드 기반 보안 제어로 클라우드 및 광대역 연결의 성능과 경제성을 유지합니다. 내부 및 외부 위협으로부터 LAN과 WAN을 보호합니다.

안전한 원격 액세스 VPN 솔루션

집에서도 사무실과 동일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십시오. 이 솔루션은 군용 등급 암호화, 정책 기반 액세스 제어, 클라우드 관리를 지원합니다.

Policy Enforcement Firewall

차세대 역할 기반 사용자, 장치, 애플리케이션 PEF(Policy Enforcement Firewall)가 모든 Aruba 환경에서 유선 및 무선 액세스 보안을 위한 중앙 집중식 동적 세분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Aruba WLAN용 통합 보호

RFProtectTM 소프트웨어가 DoS(denial-of-service) 및 MITM(man-in-the-middle) 공격을 방지하고 OTA(over-the-air) 보안 위협을 완화합니다.

추가 고객 사례

Vestavia Hills City Schools는 보안과 네트워크 무결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액세스를 간소화하고 사용자 체감 만족도를 개선했습니다.

KEMET 로고

Kemet Electronics는 여러 가지 기준에 따라 사용자와 장치를 자동으로 식별 및 분류하여 네트워크 액세스를 간소화했습니다.

호주의 NAO(National Audit Office)는 350명이 넘는 직원을 위해 보안이 우수한 고속 연결을 지원합니다.

CASDEN Banque Populaire는 새로운 본사에서 LAN 및 Wi-Fi의 성능, 보안, 안정성을 재정의했습니다.

Aruba Central을 통해 네트워크 보안 간소화

모두 단일 창을 통해 네트워크 전반에서 전체 서비스 AI 인사이트 및 보안 확보,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운영 자동화 및 제로 트러스트 보호 강화

네트워크의 복잡성과 규모가 커짐에 따라 수동 방식은 효율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Aruba Central NetConductor가 전체 네트워크 도메인에서 지속적인 ID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보안을 개선합니다.

기계 학습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장치 확인

네트워크에 IoT 장치가 넘쳐나는 상황에서 가시성과 제어 권한을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ruba Central의 Client Insights에서 기계 학습을 통해 연결된 모든 장치를 탐지 및 프로파일링하므로 사용자가 적절한 액세스 정책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보안 정책으로 원격 근무자와 조직 보호

클라우드 관리형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과 SD-WAN 서비스,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프레임워크의 확장으로 EdgeConnect Microbranch는 어디서나 원격 위치의 모든 장치에 사무실과 동일한 경험과 정책 기반 액세스 제어를 제공합니다.

엣지에서 보안 액세스 제공(SASE)

SD-WAN을 위한 동적 세분화와 UTM(통합 위협 관리)을 통합하십시오. 애플리케이션 인식 방화벽, IDS, 웹 필터링으로 액세스를 보호하십시오. 클라우드 보안 벤더를 통해 원활한 통합이 가능합니다.

시작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