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Aruba Networking 보안 서비스 엣지를 통한 보안 액세스

어디서나 모든 사용자, 장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중단 없는 보안 액세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65%가 향후 2년 이내에 SSE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귀사는 어떻습니까?

업무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보안 연결도 변해야 합니다

모빌리티 증가, 클라우드 도입, 장치의 확신으로 위험한 사이버 위협에 대한 노출이 증가했습니다. 포괄적인 SASE(보안 액세스 서비스 엣지) 전략의 일부로 SSE(보안 서비스 엣지)를 활용하여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사용자(직원, 타사, 고객)를 위한 보안 액세스
  • 모든 장치(관리형, BYOD)에서 보안 액세스
  • 모든 애플리케이션(프라이빗, SaaS, 인터넷)을 위한 보안 액세스
  • 어디서나(500+엣지 위치) 보안 액세스

HPE Aruba Networking SSE(보안 서비스 엣지)의 차별화 요인

HPE Aruba Networking SSE의 고유한 이점과 함께 통합 SASE의 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단일 인터페이스, 단일 정책

다중 UI나 복잡한 정책 없이 모든 비즈니스 리소스(프라이빗, SaaS 또는 인터넷)에 보안 액세스를 적용하고 사용자 체감 만족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제로 트러스트를 위한 모니터링 및 적응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ID, 위치, 장치 상태 등의 변화에 정책이 자동으로 적응하도록 보장함으로써 모든 액세스 이벤트에서 제로 트러스트의 보장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기본으로 모든 트래픽의 스마트 라우팅 지원

SSE 서비스가 500개가 넘는 엣지(AWS, Azure, Google, Oracle)로 구성된 멀티클라우드 백본에서 가장 빠른 경로를 통해 트래픽을 자동으로 라우팅하여 사용자의 대기 시간이 감소하고, IT의 이중화가 증가합니다.

SASE 도입 간소화

SSE 서비스가 EdgeConnect SD-WAN과 통합되어 단일 통합 SASE 플랫폼을 통해 보안 액세스와 네트워킹의 전환을 지원함으로써 보안 팀과 네트워킹 팀을 연결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장치,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액세스에 대해 HPE Aruba Networking SSE에 A+를 줄 것입니다. 매우 훌륭합니다. 보안 담당자들이 분석하고 허점을 찾기 위한 시도를 했지만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Robert Oglesbee, Solution Architect at Visionworks of America

“The Parts Authority에서 저희의 임무는 직원들이 업무 수행에 필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제로 트러스트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Atmos(HPE Aruba Networking SSE) 플랫폼을 통해 필요한 제어 권한을 확보하는 것뿐 아니라 직원들이 만족하는 사용자 경험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Josh Gomez, Director of IT, The Parts Authority

“Axis(HPE Aruba Networking이 인수)의 장점 중 하나는 간편하게 제로 트러스트 정책을 적용하여 수천 명의 사용자들이 리소스에 안전하게 연결하도록 지원하고 보안 팀에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현대적인 업무 환경 지원을 위해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클라우드를 도입할 경우에도 데이터를 항상 안전하게 이용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Joshua Danielson, CISO, Copart

“Axis(HPE Aruba Networking이 인수)와 함께 차세대 보안 서비스 엣지를 정의하는 작업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Tom Parker, VP of IT & CISO, Kayak

완전히 통합된 SSE 플랫폼

ZTNA, SWG, CASB, DEM의 모든 요소가 하나로 구성됩니다.

SSE(보안 서비스 엣지) 플랫폼

HPE Aruba Networking SSE는 ZTNA, SWG, CASB, DEM을 사용하기 간편한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정교하게 통합하는 서비스형 연결 플랫폼입니다.

ZTNA(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ZTNA는 모든 프라이빗 애플리케이션(VoIP, AS400, ICMP)에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를 지원하며 에이전트 기반 또는 에이전트리스 방식으로 VPN을 대체합니다.

SWG(보안 웹 게이트웨이)

SWG는 고급 SSL 검사, URL 필터링, 샌드박싱, 맬웨어 스캔, 위협 인텔리전스 보호, DNS 필터링 등을 통해 인터넷에 대한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를 지원합니다.

CASB(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브로커)

CASB는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연결을 중재하여 민감 데이터의 보호 유지, 데이터 손실 방지, 사이버 공격 가능성 감소를 보장합니다.

DEM(디지털 경험 모니터링)

DEM은 장치,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성능뿐 아니라 홉 바이 홉 네트워크 경로에 대한 깊이 있는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IT가 연결성 문제를 손쉽게 파악하고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