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Aruba Networking 통합 SASE 플랫폼

통합 보안 액세스 전략으로 하이브리드 업무 지원, 클라우드 컴퓨팅의 네트워킹 및 보안 문제 해결, SASE 배포 간소화가 가능합니다.

HPE Aruba Networking의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이 현대적인 업무 환경의 보안을 지원합니다.

SASE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기존의 보안 경계가 계속 무너지면서 기존의 네트워킹 보안 아키텍처로는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업무

하이브리드 업무와 분산된 팀이 증가함에 따라 보안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습니다. 조직은 위치나 장치와 상관없이 사용자를 안전하게 연결하고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중심 아키텍처

SaaS, IaaS, PaaS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전환을 위해서는 네트워크 보안에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민감 데이터가 클라우드에 호스팅되고 사용자가 사이버 위협에 노출되는 빈도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복잡성과 비효율성 증가

기존의 네트워킹 및 보안 아키텍처는 다수의 어플라이언스와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수동 구성이 포함됩니다. 보안 검사를 위해 트래픽을 데이터 센터로 백홀링하는 것은 더 이상 관련성이 없으며 사용자 체감 만족도에 영향을 줍니다.

공격 표면 증가

보호할 사용자와 위치가 많아지는 가운데 조직은 공격자의 더 많은 잠재 진입점에 대처해야 합니다. 연결된 IoT 장치의 급증도 공격 표면과 사이버 보안 위험이 대폭 증가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지원 및 보호

SASE로의 여정을 가속화하고 오늘날 네트워킹 및 보안 관련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애플리케이션에 범용 최소 권한 액세스 적용

SASE를 통해 사용자 및 승인된 제3자에게 적절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적절한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제로 트러스트 정책은 사용자를 기업의 네트워크에서 차단하여 애플리케이션 수준에서 세분화를 보장하는 동시에 비공개 리소스를 인터넷에서 마스킹합니다.

맬웨어 및 데이터 유출로부터 보호

SASE는 모든 트래픽을 검사, 스캔, 필터링함으로써 랜섬웨어, 맬웨어, 피싱으로부터 보호합니다. SaaS 애플리케이션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사용자가 액세스,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 공유할 수 있는 항목을 제어하는 정책을 통해 민감 데이터를 식별하고 섀도 IT를 탐지하며 데이터 손실을 방지합니다.

지점 네트워크 고도화 및 보호

SASE를 통해 MPLS, 인터넷, 5G와 같은 여러 링크를 결합하고 SaaS 트래픽을 데이터 센터로 백홀할 필요성을 제거하여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지점 사무실에서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교체하고 IoT 장치를 보호하는 차세대 방화벽 기능이 포함됩니다.

통합 SASE의 주요 이점

통합 SASE를 통해 WAN 및 보안의 전환을 가속화하십시오.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

최고 수준의 사용자 체감 만족도를 지원하기 위해 가장 빠른 연결 경로를 동적으로 선택하여 애플리케이션과 리소스에 대한 안전하고 성능이 뛰어나며 대기 시간이 짧은 연결을 보장합니다.

확장성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빠르게 적응하여 하이브리드 업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엣지 컴퓨팅, IoT, OT 이니셔티브 등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를 지원합니다.

통합 보안 태세

모든 트래픽과 위치에서 범용 보안 정책과 중앙 집중식 액세스 제어를 적용하여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 방식을 이행하고 공격 표면을 줄이는 동시에 위협 감지 및 응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복잡성 감소

SASE 배포가 간소화됩니다. 여러 개의 포인트 솔루션,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관리 플랫폼이 필요하지 않아 네트워킹 및 보안 기능의 통합이 가능합니다.

Axis Field CTO의 통합 SASE 설명

Axis Field CTO의 통합 SASE 설명

이제 HPE Aruba Networking의 일원인 Axis Security의 필드 CTO가 SSE 플랫폼의 기능과 이점 그리고 통합 SASE 솔루션을 구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HPE Aruba Networking의 통합 SASE 테스트 드라이브

Cushman & Wakefield 로고

“중앙에서 애플리케이션 클래스와 보안 정책을 정의할 수 있기 때문에 EdgeConnect 어플라이언스가 이상적으로 트래픽을 라우팅할 방법을 지능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Chris Butcher, Platform Architect for Global Networks, Cloud and Perimeter Security, Cushman & Wakefield

“로컬 리소스 또는 전국의 데이터 센터에 액세스하는 경우 매우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Ryan Van Dynhoven, Director of Infrastructure, TrialCard

“지난 몇 년간 키보드 앞의 누구도 신뢰할 수 없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제로 트러스트 정책은 해당 과정의 모든 단계를 의심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Khaled Tawfik, CIO, City of San Jose

Republic Bank 로고

“모든 위치에 방화벽을 설치할 경우 수동으로 구축해야 하고 구성 및 관리할 장치가 증가하지만, 대신 방화벽 템플릿을 만들어 클릭이나 탭 몇 번 만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Eric Hubbard, Infrastructure Technology Manager, Republic Bank

HPE Aruba Networking의 통합 SASE

HPE Aruba Networking 전문가들의 안내 동영상을 보고 통합 SASE를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통합 자동 SASE 아키텍처 및 HPE Aruba Networking

EdgeConnect SD-WAN과 HPE Aruba Networking SSE의 자동 통합으로 통합 SASE 아키텍처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SSE를 통해 하이브리드 작업자 보호

이 동영상을 보고 SSE(보안 서비스 엣지)를 활용하여 ZTNA, SWG, CASB를 통해 하이브리드 인력의 보호를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SASE를 활용한 업무환경의 혁신

SASE로 업무 환경을 혁신하여 경험의 품질과 IoT 보안을 개선하면서 지점 및 원격 근무자에게 보안 액세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작동 방식 알아보기

클라우드 네이티브 HPE Aruba Networking SSE 플랫폼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EdgeConnect SD-WAN을 구축하십시오.

EdgeConnect SD-WAN

지점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보안을 극대화하는 고급 보안 SD-WAN 엣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EdgeConnect SD-Branch

WLAN, LAN, SD-WAN 전반에서 지점 네트워킹 구성요소를 통합하고 통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dgeConnect Microbranch

다양한 원격 AP를 사용하는 마이크로 지점이나 재택근무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ZTNA

최소 권한 액세스로 프라이빗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연결을 지원합니다.

SWG

인터넷에 보안 액세스로 연결하고 악의적인 온라인 위협에서 보호합니다.

CASB

SaaS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DEM

사용자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모든 트래픽에서 사용자 액세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작동 방식 알아보기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