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ba Boost 온디맨드 WAN 최적화 통합

필요한 곳에서 필요한 시점에 가용한 대역폭을 극대화하고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합니다.

Aruba Boost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WAN 전반에서 위치 간 거리가 늘어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저하됩니다. WAN 최적화 소프트웨어 옵션인 Aruba Boost는 지연시간에 민감하고 데이터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가속합니다.
  •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TCP 및 기타 프로토콜 가속화 기술은 지연시간의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해 애플리케이션 응답 시간을 대폭 향상합니다.
  • 데이터 감소: 데이터 압축 및 중복제거는 중복 데이터의 반복적 전송을 방지해 데이터 집약적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합니다.

단일 통합 SD-WAN 에지 플랫폼에서의 WAN 최적화 및 SD-WAN

클라우드 지원

IaaS에서 Boost를 통해 EdgeConnect 인스턴스를 배포하여 가용 대역폭을 극대화하고 클라우드 사용 비용을 낮추세요. AWS, Azure, Google, Oracle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자동화된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애플리케이션 응답 시간을 향상하고 가용 대역폭을 극대화 - 지연시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고 빛처럼 빠른 백업과 파일 전송을 실행하고 일관된 품질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Enable Boost WAN Optimization with a single click

지속적 가시성과 온디맨드

중앙집중식 가시성 및 제어로 유연성을 달성하고 서비스 속도 증가 - 단일 클릭 구축, 필요한 곳에 필요한 시점에 Boost 온디맨드 적용, Aruba Orchestrator 내에서 실시간 대역폭 절감 추적.

The Industry’s Only Unified SD-WAN Edge Platform

통합 WAN 최적화

SD-WAN 및 WAN 최적화를 통합하는 단일 플랫폼으로 운영 및 관리를 간소화 - 리소스 도입 일원화, 기존 어플라이언스 사용 중단, IT 운영 및 관리 효율성 증가를 중앙 집중화해 보십시오.

Aruba EdgeConnect Enterprise SD-WAN 플랫폼

EdgeConnect SD-WAN products

Aruba EdgeConnect

EdgeConnect를 이용하면 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든 운송 서비스 조합 전반에서 최고 품질의 음성 및 동영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creenshot of Aruba EdgeConnect Orchestrator

Aruba Orchestrator Management

Orchestrator는 엔터프라이즈에 WAN 전반의 애플리케이션을 보호 및 제어할 수 있도록 중앙에서 비즈니스 인텐트 정책을 할당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EdgeConnect 플랫폼의 두뇌에 해당합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