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Branch 네트워크의 복잡성 제거

Aruba EdgeConnect SD-Branch 솔루션은 지점 안에 WAN, WLAN, 유선 및 보안이라는 각 요소를 포함하여 모든 네트워크 및 보안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브랜치에 대한 간편한 관리 및 보안

Aruba EdgeConnect SD-Branch는 동급 최고의 무선, 유선 및 WAN 인프라를 통합 관리 기능(보증, 오케스트레이션 및 보안 포함)과 결합하여 성능을 극대화하고 운영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 Aruba Central은 단일 창 통합 인프라 관리, AIOps, 보안 및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위치,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SaaS 전체에서 Any-to-Any 메시 연결을 위한 공통 Aruba EdgeConnect SD-WAN 패브릭에 연결하십시오.
  • 제로 트러스트는 일관된 역할 기반 수행 및 컨텍스트 인식 제어를 위해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확장 가능한 보안 방법론을 보장합니다.

통합 관리 기능을 갖춘 동급 최고의 무선, 유선 및 WAN 인프라

분산형 조직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목표 달성과 업계 내 경쟁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진행 중입니다. 이는 IT가 운영을 개선하고, 신규 서비스를 더 빨리 구축하고, 안전이 보장되는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브랜치

클라우드 앱과 IoT 장치는 브랜치 관리에 혼란을 가져왔습니다. Aruba Central은 레거시 LAN과 MPLS 관리 솔루션 사용 시 복잡한 수동 작업을 없애는 프로비저닝 및 정책 시행을 자동화합니다.

논스톱 브랜치 운영

상점, 호텔, 원격 사무실, 재택근무지 등의 원거리 위치에서도 믿을 수 있는 고성능 네트워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IT 팀은 아루바의 SD-WAN 도구를 사용하여 서비스 공급자를 기다리지 않고도 인터넷, MPLS 및 셀룰러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WAN 전반에 걸친 연결성을 신속하게 정의, 조정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

IT 팀은 SD-Branch를 통해 에지-클라우드로부터 확장 가능한 제로 트러스트 보안 방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치 위치의 보안은 기본 제공되는 방화벽, 다이나믹 세그멘테이션 그리고 네트워크 안팎에서 어떤 사용자나 사물도 신뢰하지 않는 침입 감지 시스템 및 예방 시스템(IDS/IPS)을 사용하여 유지됩니다.

아루바가 CRN의 2020년 5대 SDN 제품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아루바가 CRN의 2020년 5대 SDN 제품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EdgeConnect SD-Branch가 고객의 과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확인하기

Verisk Analytics

이 선도적인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은 Aruba SD-Branch와 Central을 통해 30개국에서 인프라와 경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Prime Group

Prime Group, Aruba의 SD-WAN과 SD-Branch를 결합하여 전국에 있는 약 50개 장소에 걸쳐 운영 강화

Matrix Service Company

선도적인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회사로서 Aruba ESP, SD-Branch, CX 스위치, Central 및 UXI를 이용해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역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