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ba EdgeConnect SD‑WAN 및 보안 엣지 포트폴리오

보안 SD-WAN은 지사/지점, WAN, 보안을 지원하는 SASE(보안 액세스 서비스 엣지) 설계를 위한 기본적인 구성요소입니다.

WAN 및 엣지 보안 고도화의 클라우드 우선 요건 충족

고급 SD-WAN으로 시작하는 SASE를 향한 여정

WAN 및 보안 전환을 통해 클라우드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SASE(보안 액세스 서비스 엣지)를 통해 업계가 새로운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 적응 가능한 자체 학습 플랫폼을 사용하여 모든 네트워크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달성
  • 완전한 SASE를 위해 클라우드 SSE 공급자 에코시스템으로 원활하게 확장하는 중단 없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사용하여 위협으로부터 보호
  • 기업 전체에서 일관된 엔드 투 엔드 보안 정책 적용 지원
  • SD-WAN, 보안, 라우팅, WAN 최적화를 통합하는 단일 플랫폼으로 중앙에서 관리

보안 엣지 투 클라우드 네트워킹 인프라 설계

단일 SD-WAN 패브릭으로 캠퍼스, 지사/지점, WAN, 원격 근무자를 아우르는 완전한 보안 엣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십시오.

SASE(보안 액세스 서비스 엣지) 강화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가 변하고 있습니다. 엣지 위치에서 사람이나 사물을 안전하고 매끄럽게 클라우드와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여기에서 제로 트러스트 원칙과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활용한 SASE에 기반한 Aruba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투자에서 최상의 가치 창출

주요 클라우드 및 SaaS 공급자에 대해 안전한 멀티 클라우드 연결을 간소화 및 자동화함으로써 SD-WAN의 이점을 확장하고 최고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하십시오.

비즈니스 우선 네트워킹으로 전환

애플리케이션을 레거시 네트워크의 제약에 맞출 필요 없이 비즈니스에 적합한 네트워크로 이동하십시오.

WAN 아키텍처 간소화 및 비용 제어

SD-WAN, 라우팅, 방화벽, 세분화, WAN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가시성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하고 지사/지점의 WAN 엣지 아키텍처를 통합 및 간소화하십시오.

HPE(Aruba), 5년 연속 SD-WAN 부문 Magic Quadrant™ 리더로 선정

HPE(Aruba), 5년 연속 SD-WAN 부문 Magic Quadrant™ 리더로 선정

5년 연속으로 HPE(Aruba)가 SD-WAN 부문 2022 Gartner® Magic Quadrant™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로써 HPE는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WAN, 보안 및 지사/지점의 전환을 실현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포괄적인 보안 엣지 포트폴리오

지점,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SaaS에서 모든 메시 연결을 지원하는 단일 SD-WAN 패브릭으로 엣지 투 클라우드에서 비즈니스를 연결하십시오.

Aruba EdgeConnect Microbranch

초소형 지사/지점 또는 재택근무 사이트에 적합하며, 최소한의 면적을 차지하는 옵션으로 다양한 RAP을 통해 기업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WAN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Aruba EdgeConnect Branch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관리, AIOps, 통합 인프라 관리와 함께 통합 보안 및 LTE를 지원하는 WLAN, LAN, SD-WAN에서 지사/지점 네트워킹 구성요소를 통합하고 통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Aruba EdgeConnect SD-WAN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이에 따라 조정하며, 엣지 투 클라우드에서 최상의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하는 고급 SD-WAN 엣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보안 엣지 포트폴리오

추가 고객 사례

“템플릿을 활용하여 EdgeConnect를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각 사이트에서 EdgeConnect 어플라이언스를 연결하면 메인 오피스의 누군가가 새 사이트를 수락하고 Orchestrator를 통해 구성 템플릿을 보내주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Sam Ainscow, Head of IT Operations and Chief Information Security Officer, Barrett Steel

Verisk Analytics logo

“단순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숍 지점에 들어가는 것처럼 안전하고 일관된 사용자 경험 플랫폼을 원했습니다. Aruba SD-Branch의 혁신 사항을 활용하여 목표 달성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Sase Govindan, Technical Consultant, Verisk

“EdgeConnect 플랫폼을 도입하자마자 고질적으로 성능 문제에 시달렸던 사이트의 직원들은 애플리케이션의 속도에 놀랐습니다. 많은 경우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5배나 향상되었습니다.”

Mark Taylor, Network Manager, USANA

“의료 산업에서 우리가 보유한 데이터는 파이낸셜 정보보다 더 귀중합니다. Silver Peak와 관련해서는 기술 제품군뿐만 아니라 Zscaler에 연결하는 기능까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 트래픽에 Zscaler를 적용한 것은 완벽한 결정이었습니다.”

Dan Morgan, IT Operations Director, Nuffield Health

Aruba SD-WAN 자세히 알아보기

Aruba 전문가의 안내 동영상을 보고 Aruba SD-WAN을 상세히 알아보십시오.

Aruba EdgeConnect Unified SD-WAN Fabric

Aruba EdgeConnect에서 제공하는 통합 SD-WAN 패브릭을 통해 자동으로 안전하고 민첩하게 여러 위치의 네트워크에 액세스하여 사용자와 장치를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Aruba Secure WAN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엣지에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Aruba Secure WAN 포트폴리오로 Aruba EdgeConnect SD-WAN, Aruba EdgeConnect SD-Branch, Aruba Microbranch를 통해 3가지 방식으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최고 수준의 SASE

SASE 구현을 고려할 때 최고 수준의 방식이 중요한 이유와 단일 벤더 방식과 비교하여 이 방식의 이점을 알아보십시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