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의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휴대 전화로 통화하는 젊은 여성

유선, 무선, WAN 및 클라우드에서 앱 테스트 및 모니터링

최종 사용자에게 중점을 두는 AI 기반의 인사이트를 이용하여 서비스 수준이 충족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개하기 쉬운 솔루션으로 사용자 불만을 선제적으로 해결

새로운 앱 또는 수정된 앱이 배포되면 IT는 신속히 성능을 검증하고 문제점을 찾아냅니다.

실제 사용자 경험 시뮬레이션

아루바 네트워크 센서는 사용자들이 앱을 사용할 때 보게 되는 대부분의 모니터링 도구가 가진 공백을 메워줍니다. 미리 만들어진 테스트를 사용하여 사용자 환경을 관찰하고 개선하거나, 직관적인 클라우드 기반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사용자 환경을 구축하십시오.

모든 네트워크에서 모든 앱 테스트

국지적으로, 데이터센터에서 또는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앱의 연결성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검증하십시오. 어떤 벤더의 네트워크를 전개하든 유선, 무선 또는 WAN에서 네트워크 진단을 캡처하세요.

한 번 클릭으로 근본 원인 식별

테스트에 실패하면 IT는 즉각 문제에 대한 경고를 받게 됩니다. 대시보드에서 클릭 한 번으로 그것이 네트워크 문제인지 아니면 애플리케이션 문제인지, 어떤 사용자 또는 사이트가 영향을 받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결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연중무휴 보증 서비스 제공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 테스트는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보장하는 아루바의 모니터링 및 분석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

모든 앱과 네트워크에 대한 신속한 사용자 환경 모니터링

User Experience Insight(UXI) 센서를 사용하면 유선, 무선 및 WAN에 대한 지속적 모니터링과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상태 및 성능에 대한 AI 기반의 인사이트는 IT가 문제를 감지하여 더 큰 문제로 발전하기 전에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UXI 기반 지표가 표시된 Aruba Central 화면

단일 창에서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 보증

UXI 기반의 지표는 유선, WiFi 및 SD-WAN의 통합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인 Aruba Central과 통합됩니다. 사일로를 없애고 네트워크 설계, 전개 및 관리 방법을 간소화하십시오.

데모 요청

데모 요청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솔루션을 체험해 볼 준비가 되었나요? 사용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성능을 테스트, 모니터링 및 확인하기가 얼마나 쉬운지 알아보세요.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