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분석 및 모니터링

모든 위치에 대한 뛰어난 가시성과 제어를 통해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 환경에 따라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대시보드, 보고서 및 감사 추적도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IT 정책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느 위치에서나 즉시 네트워크 상태 파악

클라이언트,장치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이트 고유 정보를 통해 필요한 세부 정보를 즉각 확보할 수 있습니다.

통합 가시성 및 제어

단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WLAN, 스위칭 및 WAN 인프라에서 인사이트를 수집함으로써 서로 다른 방법으로 네트워킹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LA 등급 애플리케이션 보증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최신 WiFi 6 및 SD-WAN 기술로 트래픽 흐름을 최적화하여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십시오.

사용자 및 게스트 인사이트

클라우드 기반의 캡티브 포털 및 프레즌스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개선하고 운영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주요 고객 정보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및 인사이트용 올인원 대시보드 Aruba Central에 대해 알아보기

이제는 단일 위치에서 네트워크 성능, 상태 및 인사이트를 모두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 및 인사이트

단일 대시보드에서 네트워크 사이트, 장치 및 클라이언트의 상태에 대한 세부 정보와 경보를 제때 입수하여 사용자 환경이 최적의 상태로 유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장치 및 클라이언트 모니터링

현재와 과거의 네트워크 뷰를 통해 사용자 환경을 더 깊이 있게 분석하십시오. 연결 상태, 현재 상황 및 고급 경보와 이벤트를 추적하여 감사 추적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및 웹 콘텐츠 필터링

업계 최고의 심층 패킷 검사 엔진으로 네트워크에서 3,0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을 보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통합 정책 관리 및 콘텐츠 필터링을 통해 모든 위치에 대해 일관성 있게 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액세스 및 프레즌스 분석

스플래시 페이지 및 소셜 로그인으로 네트워크 전체에서 사용자 정의된 게스트 액세스 환경을 사용 설정하고, 패시브 및 액티브 WiFi 통계를 사용하여 사용자 행동을 분석함으로써 고객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ruba User Experience Insight(UXI) 대시보드

아루바 UXI(User Experience Insight)

자동 테스트, 플랫폼 가용성, 이중화, 관리 가능성 및 보안을 통해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엔드 투 엔드 보장을 제공합니다.

AIOps 대시보드

Aruba AIOps

자동화된 문제 해결 및 인사이트를 지원하여 네트워크 성능 및 IT 효율을 개선합니다.

Aruba Central의 새 업데이트

Aruba Central의 새 업데이트

Aruba CX 스위치 지원, 스위치 및 게이트웨이용 AI Insights, 지속적인 상태 바 등을 비롯하여 Aruba Central에 새롭게 도입된 기능 및 성능 향상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