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지능(AI)

네트워크,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시키는 유연한 AI 및 기계 학습 도구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자동화 및 조기 경고 문제 해결 팁을 사용하여 귀중한 시간을 아끼세요.

왜 아루바 AI를 선택해야 할까요?

AI 도구를 채택함으로써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비용을 절감하고 IT 문제까지 해결하는 조직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자동화된 인사이트

IT 팀과의 조합으로 상시 가동되는 모니터링 및 이상 징후 감지를 통해 문제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포착하거나 빠르게 해결하십시오.

사용이 간편한 IT 지원

특정 사용자, 네트워크 장치 또는 사이트에 대한 데이터를 빠르게 찾아낼 수 있는 자연어 검색으로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기꾼을 쉽게 찾아내는 AI

IoT 센서, 카메라 또는 프린터가 정상과 다르게 작동하는 경우 자동으로 감지하는 실시간 비교를 통해 보안 품질을 높입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는 AI 기반 도구

수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는 요즘, 삶을 더욱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IT 자동화를 선택해야 할 시점입니다. IT 가시성 및 문제 해결을 위해 구식 도구를 선택하는 것은 이제 지나간 이야기입니다.

AIOps 대시보드

AI Insights

기본적인 모니터링 및 운영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Aruba Central 내의 기본 제공 기능 집합. AI Insights에는 동적 서비스 수준의 기준 설정부터 WLAN, 스위칭 및 WAN 성능 보증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AI Assist

아무리 까다로운 문제에 대해서도 로그 파일 및 문제 해결 데이터 수집을 트리거하는 한편 자동 Aruba TAC 개입을 통해 시간이 소요되는 분석을 대폭 줄이는 이벤트 기반 자동화.

ClearPass Device Insight 화면

Client Insights

새롭게 등장하는 수많은 IoT 장치가 표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빌드되므로 이와 구분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첨단 AI/ML을 통해서 사용자의 네트워크상에 무엇이 있는지 제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ientMatch

설비 내에서의 로밍은 관리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클라이언트가 가능한 최적의 액세스 포인트(AP)에 대한 연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AI/ML을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ClientMatch를 사용하면 AP와 연결된 클라이언트 간의 조합을 통해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고 감지

클라이언트 수준 연결성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관련된 사고와 연결된 경고를 통합하는 User Experience Insight 내 AI 기능. 모든 환경에 대한 실시간 인식.

시작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