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Aruba Networking Central

AI 기반 인사이트, 직관적인 시각화, 워크플로 자동화, 엣지 투 클라우드 보안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솔루션을 통해 단일 대시보드에서 캠퍼스, 지점, 원격, 데이터 센터, IoT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HPE Aruba Networking Central, ArubaOS 10을 만나다

클라우드에서 모든 규모의 네트워크 관리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Central은 모든 네트워크 인프라의 관리를 통합하여 IT 운영 간소화, 민첩성 개선,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AI 기반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기술 레벨의 직원 지원

직관적인 워크플로, 강력한 문제 해결 메커니즘, 조정 가능한 시각화 등으로 IT 효율성을 극대화하십시오. 업계 최초의 ‘시간 이동’과 클라이언트, 유선, 무선, WAN,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하는 자동 보장 표시기로 MTTR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운영 간소화

클라우드 네이티브 대시보드에서 모든 운영을 오케스트레이션함으로써 네트워크의 프로비저닝, 구성, 유지관리 방식을 간소화하십시오. 또한 Central은 지점부터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유무선 LAN 및 WAN의 네트워크 전체를 아우르는 단일 가시성 및 제어 지점을 제공합니다.

AIOps로 네트워크 최적화

사용자가 알아차리기도 전에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십시오. 실시간에 가까운 풀 스택 AI 기반 인사이트, 자체 복구 워크플로, 예방 최적화 팁 등을 활용하여 문제 해결 속도를 최대 90% 높여주는 네트워크로 비즈니스를 최고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보안 강화, 복잡성 감소

고정 VLAN 및 ACL을 의도 기반 정책 자동화 및 오케스트레이션, 직관적인 액세스 제어, 연결된 모든 클라이언트의 AI 기반 검색 및 프로파일링으로 교체하십시오. 제로 트러스트 및 SASE 아키텍처의 핵심 요소를 활용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연결 방식이나 위치와 상관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액세스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구축하고 사용하기

Central을 SaaS 애플리케이션으로 배포하거나 온프레미스 또는 관리형 서비스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연기, 공동 종료와 같은 옵션과 유연한 구독 조건 중에서 선택하고 현재 예산 범위에 맞춰 프로젝트 일정에 따라 네트워킹 요건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규모의 네트워크에서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활용

엔터프라이즈급 복원력과 보안을 지원하도록 구성되었지만, 제한된 IT 인력으로 소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단순합니다. 모두를 위한 단일 창을 지원합니다.

신속하고 오류가 없는 배포

통합 및 자동화된 구성 워크플로,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신규 장치 또는 사이트의 빠른 설치를 위한 모바일 설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직관적인 문제 해결 워크플로

업계 최초의 시간 이동, 엔티티 중심 탐색, 조정 가능한 토폴로지 시각화로 MTTR을 줄일 수 있습니다.

풀 스택 AIOps

자동화된 이상 징후 감지, 보장 표시기, 동적 기준, 피어 벤치마크를 통해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네트워크를 지속해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인증

허용된 MAC 주소를 빠르게 업로드하고 클라우드 ID 저장소와 통합함으로써 사용자와 클라이언트를 간편하게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정책 오케스트레이션

인텐트 기반 UI를 통해 세분화된 정책을 적절한 규모로 간편하게 구성하고 사용자 역할을 적절한 액세스 권한에 자동으로 매핑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클라이언트 인사이트

내장된 기계 학습 및 동적 프로파일링 기술을 사용하여 IoT 장치를 비롯한 연결된 모든 엔드포인트를 검색하고 분류할 수 있습니다.

IoT 운영 간소화

통합 앱 스토어를 통해 IoT 인프라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원활하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웹 후크 및 오픈 API

Splunk 또는 ServiceNow 등의 주요 IT 솔루션으로 데이터를 가져와 이벤트 중심 동작으로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FedRAMP 인증

미국 연방 기관은 이제 클라우드의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관리 및 유지함으로써 네트워크를 고도화할 수 있습니다.

Central의 클라우드 기반 관리 대시보드

동적 네트워크 토폴로지

네트워크 전체의 상태를 평가하고 사이트, 장치 또는 사용자 경험 문제를 식별합니다.

신속한 드릴다운

특정 사이트, 네트워크 장치,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등에 집중하십시오.

AI 기반 검색

자연어 검색을 이용해 문제, 문제 해결 팁 등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능형 알림

클릭 한 번으로 가능한 진단 및 실시간 지원으로 문제에 대한 고급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기 전환

기존 보기와 새로운 Central 경험 사이에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Central의 클라우드 기반 관리 대시보드
Central의 경제적 이점

Central의 경제적 이점

TechTarget ESG(Enterprise Strategy Group)의 경제성 검증 조사 결과에 따르면, Central을 통해 기존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 대비 관리 비용은 최대 67%, 총 소유 비용은 약 40% 절감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규모로 네트워크 구성 및 보안 자동화

유선, 무선 및 WAN 인프라 전반에서 네트워크 운영을 간소화하고 모든 사용자, 클라이언트, IoT 장치의 보호를 강화하는 자동 구성 워크플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 오케스트레이션, 보안 기능 등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알아보십시오.

관련 제품

Central의 클라우드 네트워킹 기능을 보완하는 제품을 알아보십시오.

AirWave 대시보드

Aruba AirWave

  • 멀티 벤더 네트워크의 관리를 간소화하는 강력한 온프레미스 솔루션
  •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심층적 가시성
  • 접촉자 및 위치 추적 지원
User Experience Insight(UXI) 센서

Aruba User Experience Insight

  • 사용자 경험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구축이 간편한 네트워크 센서
  • 유선, 무선, WAN,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및 모니터링
  • AI 기반 인사이트로 서비스 수준 계약 초과 달성
ClearPass Device Insight 화면

Aruba Client Insights

  • IoT를 비롯한 네트워크상의 모든 장치 검색 및 프로파일링
  • 기계 학습으로 알 수 없는 장치 분류
  • ClearPass Policy Manager 자동화 정책 이행과 결합

EdgeConnect SD‑Branch

  • Aruba LAN 및 WAN 인프라 관리 통합
  • SaaS를 비롯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향상
  • IDS/IPS 등의 고급 위협 방어 기능 확보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