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관리 및 운영

최신 네트워크 구축, 모니터링 및 오케스트레이션을 위한 차세대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선택

대부분의 고객이 확장 및 민첩성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전환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루바는 일부 고객에게 온프레미스 옵션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둘 중 어느 경우든 간에 단순하고 확장 가능한 운영을 쉽게 구현하여 필요한 것을 정확히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Zero Touch Provisioning)
  • 대규모 인프라 관리
  • 최신 분석 및 모니터링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옵션

모든 캠퍼스, 브랜치, 재택근무 또는 공공장소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능적인 구축 및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 독립형 또는 하이브리드 구축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ruba Central

모든 아루바 OS 버전에 대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또는 서비스형 옵션을 사용해 WLAN, 스위칭, WAN, VPN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게 지원하는 차세대 소프트웨어.

Aruba AirWave

아루바 OS 8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아루바 및 멀티 벤더 인프라에 대한 입증된 온프레미스 Wi-Fi 및 스위치 관리.

Aruba Fabric Composer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용 스마트 소프트웨어 정의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인 Aruba Fabric Composer로 IT 운영을 간소화 및 가속화하세요.

Aruba Orchestrator

Aruba EdgeConnect SD-WAN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정책을 손쉽게 정의, 할당, 시행할 수 있게 해주는 직관적인 솔루션.

차이를 만드는 네트워크 관리 도구

오늘날의 에지-클라우드 네트워크 수요를 충족하려면 0일 차 구축에서부터 N일 차 문제해결, 보고 도구 등에 이르는 모든 것을 단순화하는 풀 서비스 기능이 포함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Wave 2 AI 및 자동화

아루바의 클라우드 플랫폼은 100만 개 이상의 AP, 스위치, 게이트웨이에서 얻는 인텔리전스와 함께 문제를 미리 발견해 해결할 수 있게 지원하는 선제적인 AI Insights를 제공합니다.

포괄적인 분석 도구

AI는 사용자 및 성능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어느 솔루션도 애플리케이션, 프레즌스, 엔드 투 엔드 클라이언트 모니터링 없이는 완전하지 못합니다.

사용자 경험 테스트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앱과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테스트와 성능 모니터링을 보장하여 최종 사용자에게 가장 중요한 관점에서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십시오.

추가 고객 사례

“팬데믹과 같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Aruba SD-WAN 덕분에 비즈니스 연속성과 팀원 대부분의 고용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Juan Camilo Echeverry, La Receta CIA SAS IT 책임자

“아루바 무선, 스위칭 및 관리 솔루션을 통해 용량을 신속히 확장하고, 원활하고 안정적인 통신을 보장하고, 이중화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Jacob Omlid, Ventec Life Systems IT 책임자

“아루바와 Aruba Central의 지원으로 세계 어디서나 인프라를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George Hurtado, KEMET Electronics Corporation 글로벌 IT 인프라 담당 이사

“아루바와 함께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죠. 이건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Jeff Seed, West Hills Community College 학군 IT 인프라 및 보안 책임자

관련 자료

부가적인 이점과 Aruba ESP로 설계된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단일 제어 지점

귀사는 4개 이상의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75%의 조직에 속합니까?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하고 문제해결 작업을 간소화하십시오.

새로운 소프트웨어에 직접 액세스

클라우드 기반 관리를 선택하여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다운타임이 필요 없고 혼란스러운 라이선싱 옵션도 없습니다.

구축 옵션 선택

아루바는 조직의 요구사항에 따라 유연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때 재무 유연성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X 스위치용 NetEdit

IT 팀이 자동화 및 분석을 통해 여러 스위치의 구성을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구축의 일관성,.규정 준수, 무오류를 보장합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