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코어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진화하는 캠퍼스 코어 및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지능형 자동화, 분산된 분석, 상시 가동 인프라로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루바 캠퍼스 코어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간 차이점

아루바는 네트워크 핵심부의 성능 향상과 간소화를 통해 마음의 평화를 선사합니다.

간소화된 IT 운영

현대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및 스위칭 플랫폼으로 네트워크 설계, 관리, 지속적 IT 운영을 간소화하세요.

프로비저닝 가속화

소프트웨어 정의 패브릭 자동화 및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인프라 프로비저닝의 속도를 높여 보세요. 기존 IT 운영 프레임워크에 손쉽게 통합됩니다.

가시성 및 제어 강화

모든 스위치에서 분석을 실시하여 네트워크 전체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하고,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Aruba AIOps로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네트워크 문제를 자동으로 탐지하여 바로 해결하세요.

분산된 인텔리전트 서비스

동급 최고의 L2/3 스위칭을 업계 최초의 하드웨어 가속 서비스 프로세서와 결합하는 신세대 스위칭 아키텍처

적합한 캠퍼스 코어 또는 데이터센터 스위치 찾기

확장성이 탁월한 제품부터 까다로운 환경에 적합한 제품까지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ruba CX 10000 시리즈

최고 수준의 L2/3 스위칭과 업계 최초의 하드웨어 가속 서비스 프로세서를 결합한 데이터센터 스위치
비교
'삭제

Aruba CX 9300 시리즈

100/200/400GbE의 32포트를 지원하는 1U 고정 구성 스위치
비교
'삭제

Aruba CX 8400 시리즈]

캐리어급 고가용성 코어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비교
'삭제
Aruba 8360 Switch Series

Aruba CX 8360 시리즈

고성능 엔터프라이즈 캠퍼스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비교
'삭제

Aruba CX 8325 시리즈]

고성능 코어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비교
'삭제

Aruba CX 8320 시리즈]

확장형 집선, 코어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비교
'삭제

Aruba CX 8100 시리즈

고성능 1/10GbE 스위치는 엔터프라이즈 캠퍼스 어그리게이션 및 데이터 센터 ToR 서버 연결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비교
'삭제

Aruba CX 6300 시리즈

Smart Rate 및 High Power PoE가 포함된 계층 3 스택형 액세스 및 어그리게이션 스위치
비교
'삭제

Aruba CX 6400 시리즈

에지 액세스에서 데이터센터에 이르는 다용도 구축을 위한 고가용성의 모듈식 스위치
비교
'삭제

요청하신 내용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Aruba Fabric Composer 소개

Aruba Fabric Composer 소개

Aruba Fabric Composer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위한 지능적인 소프트웨어 정의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입니다. 작업자는 특정 스위치 집합을 단일 네트워킹 패브릭으로 조정하여 일상적인 IT 운영을 대폭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의 전환 가속화 및 간소화

계속 발전하는 데이터센터를 위한 네트워킹 솔루션을 살펴보세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Aruba CX 스위칭은 발전하는 데이터센터를 위해 첨단 하드웨어, 직관적인 관리 도구, 클라우드 네이티브 설계 원칙에 따라 구축된 운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자동화를 통해 복잡성 해소

네트워크 관리를 간소화하고, Aruba NetEdit로 일괄 자동화의 이점을 누리고, 오케스트레이션 도구와 사용자 지정 소프트웨어를 완벽한 프로그래밍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분산된 분석으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확보

통합 NAE(Network Analytics Engine)로 지능형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실시간으로 문제를 탐지하며, 보안 및 성능 문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각 Aruba CX 스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