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용 네트워크 스위치

클라우드, 모바일 및 IoT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스위칭 포트폴리오에 대해 알아보세요.

연결, 보호, 간소화까지 보장되는 최신 네트워크 구축

직관적인 관리 도구와 내장형 분석을 이용하세요. 날로 커져만 가는 사용자,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아루바와 함께 다음과 같은 목표를 이루어 보세요.
  • IT의 복잡성 줄이기
  • 문제 해결 시간 단축
  • 신기술 도입 및 미래의 비즈니스 요구 충족을 위한 토대 구축

다양한 아루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스위치 간 차이점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방법은 다음 3가지로 시작됩니다.

간소한 단일 OS

에지 액세스에서 데이터센터에 이르기까지 동일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하여 일관성 있는 운영자 경험을 제공하고, 네트워크 설계를 간소화하고, 관리를 일원화하세요.

자동화를 통한 효율성 향상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의 민첩성을 활용하고, 프로그래밍 가능성을 증진하고, 수작업을 줄이고, 오류 없는 구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는 동안에도 상시 가동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

Aruba NAE(Network Analytics Engine)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하면 사용자와 비즈니스가 영향을 받기 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ruba CX 스위칭으로 운영자 경험 혁신

자동화를 통해 IoT 보안을 비롯한 일상적 네트워크 운영의 모든 측면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비즈니스에 적합한 스위치 찾기

아루바 제품을 살펴보고 에지를 현대화하세요.

Aruba 액세스 스위치

액세스 및 집계 스위치

사용자 및 Wi-Fi 6 액세스 포인트를 안전하게 연결하고, IoT 디바이스에 전원을 공급하며, 광범위한 성능과 포트 수 및 유연한 모듈식 설계로 어떠한 구축 요구사항이라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Aruba 8325 CX 데이터센터 및 코어 스위치

캠퍼스, 코어 및 데이터센터 스위치

위험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고, 네트워크가 항상 첨단 하드웨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운영 체제, 직관적 관리 도구와 함께 제공되도록 보장합니다.

추가 고객 사례

Children's of Alabama Hospital 로고

Aruba ESP 기반 네트워크를 통한 차세대 의료 혁신.

Columbus Crew 로고

Lower.com Field는 안면 인식 및 기타 AI 기반 경험으로 마찰 없는 팬 경험을 제공합니다.

Kent State University logo

앞서 가는 공공 리서치 기관은 환경을 현대화하기 위해 전략적 접근 방법을 취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로고

서울드래곤시티는 대규모의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를 구현한 한국 최대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입니다.

최신 스위칭과 에지의 만남

아루바와 협력하여 비즈니스의 미래를 보장받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IoT 및 Wi-Fi 6 지원

IoT와 Wi-Fi 6로 미래를 한발 앞서 실현하세요. 비즈니스의 속도에 맞춰 확장되고 진화하는 탄력적인 고성능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에지 분석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실시간 가시성이 확보됩니다. 문제를 빠르게 탐지하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해결하세요. Aruba NAE가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자동 변환해 줍니다.

완벽한 구축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변경사항의 편집, 구축, 확인 등 스위치 구성 작업을 자동화하고 조정하세요.

계속 발전하는 데이터센터를 위한 네트워킹

지능형 자동화, 분산된 분석, 상시 가동 인프라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현대화하세요.

중소기업을 위한 스위칭

중소기업과 홈 오피스 네트워크를 위해 설계된 스위칭 제품을 찾아보세요. 구축 및 관리가 용이하고 안정적인 연결성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