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ba 무선 액세스 포인트

간편성과 빠른 속도, 보안성까지 갖춘 엔터프라이즈급 연결을 활용하여 IT 경험, 사용자 경험, IoT 경험을 대폭 개선하세요.

네트워크 운영을 간소화하면서 전반적인 보안 유지

모든 종류의 사용 사례 및 가격대를 아우르는 고성능 AP 포트폴리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반 시설 커버

아루바 Wi-Fi 5 및 Wi-Fi 6 AP는 광범위한 사용 사례 및 가격대에 알맞은 엔터프라이즈, 브랜치, 원격 근무자를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아웃도어 및 강화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네트워크 운영 간소화

내장된 네트워크 인텔리전스는 AI 구현 RF 최적화, 다이나믹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보증, IT 및 사용자 경험을 향상을 위한 스마트 관리 옵션과 같은 고급 기능을 지원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유지

WPA3 및 Enhanced Open은 사용자 및 게스트 암호화를 개선하는 반면, PEF는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 및 DPI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구분하고 세분화합니다. Aruba ESP는 디바이스 및 IoT를 위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지원합니다.

고성능 AP

AI 기반의 RF 최적화, 풍부한 인텔리전스,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를 통한 스마트 관리 옵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인도어 액세스 포인트

성능과 단순성이 중요한 경우, 아루바 AP는 모든 환경에서 구축할 수 있도록 AI 기능, 최신 Wi-Fi 6 표준, 여러 폼 팩터를 지원합니다. 또한 온도 및 습도 요구사항을 지원하는 견고한 모델도 있습니다.

아웃도어 액세스 포인트

아루바 아웃도어 AP는 대형 공공장소는 물론, 임시로 운영되는 장소, 하역장에도 원활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투 포인트 무선 옵션은 인접한 건물에 Wi-Fi 메시 백홀과 60GHz의 속도를 제공합니다.

원격 액세스 포인트

구축과 관리가 간편한 아루바 솔루션을 통해 재택 근무를 하거나 임시 현장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아루바 액세스 포인트는 자동으로 구성되므로 기존 인터넷 연결에 플러그인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자동 AP 찾기 소개

아루바 AP는 자동으로 찾아 어디서나 매우 정확한 실내 위치를 지원합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