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6를 지원하는 고성능 보안 엔터프라이즈 무선 LAN

원활한 연결성을 위한 Wi-Fi 액세스 포인트 및 컨트롤러.

더 큰 이동성, IoT, 높아지는 사용자 기대치를 지원

보안, 안정성, 성능을 저해하지 않고 이 모든 목표를 달성합니다.
  • Wi-Fi 6 자격증 및 이전 Wi-Fi 세대와의 상호운용성이 특징입니다.
  • 모든 사용자와 디바이스 전반에 걸쳐 향상된 성능 및 용량, 더 큰 AIOps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혁신 및 IoT 지원

인텔리전스가 내장된 안정적인 보안 Wi-Fi를 사용합니다.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크의 편의성

Aruba ESP 및 Aruba Central을 사용해 효율성, 확장성, 안정성을 높여 보세요. IT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능과 중앙집중식 관리에 힘입어 유선, 무선, WAN 아키텍처 전반에 걸친 가시성을 단일 창에서 확보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의 네트워크 운영

AIOps로 네트워크 운영의 효율성 및 효과를 향상하세요. Aruba AIOps는 기계 학습을 적용해 문제를 미리 파악하고, 교정 조치를 권장하며,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지능형 에지를 위한 보안

아루바의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은 역할 기반의 정책 시행 방화벽 및 동적 세분화로 위험을 줄여 줍니다. Wi-Fi 6 표준을 지원하여 더 나은 사용자 및 게스트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Aruba WLAN 포트폴리오

아루바 Wi-Fi 6 인증 포트폴리오는 AI를 지원하며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무선 액세스 포인트

인도어 및 아웃도어 무선 액세스 포인트는 Wi-Fi 6를 위한 원활한 연결성, 이전 Wi-Fi 세대와의 상호운용성, IoT 디바이스를 지원합니다.

게이트웨이 및 컨트롤러

WLAN, LAN, SD-WAN 전반에 걸쳐 캠퍼스 및 브랜치를 위한 고성능 네트워크 액세스, 보안 및 회복 탄력성 제공.

Aruba Support 대시보드 스크린샷

무선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ArubaOS는 모든 Aruba 모빌리티 컨트롤러 및 컨트롤러 관리형 무선 LAN(WLAN) 액세스 포인트를 위한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엔진입니다.

추가 고객 사례

USMC가 보안 연결성을 지원하고 창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아루바 기술을 사용한 이유를 알아보세요.

KEMET 로고

Kemet이 유무선 인프라를 현대화하여 전 세계 제조 및 영업 시설 전반의 병목 현상을 제거하고 IoT 및 IIoT 지원 인더스트리 4.0 자동화를 도입한 과정을 알아보세요.

A.B. May는 현장 기술자의 생산성을 최대한 높이 끌어올릴 필요가 있었습니다. Wi-Fi 솔루션의 간섭 문제, 패킷 누락, 불안정한 AP 등으로 골머리를 앓던 A.B. May는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아루바에 서비스를 의뢰했습니다.

지능형 Wi-Fi를 이용해 디지털 혁신 추진

새로운 IoT 및 디지털 혁신 계획을 지원하는 무선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원격 근무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지원

재택 근무가 더 쉬워졌습니다. 직원이 아루바 액세스 포인트를 받아 플러그인하고 클라우드에서 구성을 다운로드하면 즉시 안정적인 보안 연결이 가능합니다.

5G 경험을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로 확장

셀룰러 디바이스가 Air Pass를 사용해 Aruba WLAN에 연결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지원하여 Wi-Fi 6에서 5G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보안 또는 서비스 품질은 그대로 유지합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